라네즈 리치볼륨 마스카라 출시
라네즈 리치볼륨 마스카라 출시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8.12.31 1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태평양 - 식물성 볼륨업 파우더 적용...3배이상 풍부한 속눈썹 표현



(주)태평양(대표이사 서경배)은 탁월한 볼륨효과와 안전성을 입증해 주는 볼륨업 파우더와 첨단 흑색안료인 티탄 블랙을 개발, 이를 적용한 라네즈 리치볼륨 마스카라를 새롭게 선보였다. 라네즈 리치볼륨 마스카라에 사용된 볼륨업 파우더는 태평양 기술연구원에서 수년간의 소재개발과 제형실험, 일상실험을 거친 신소재로 풍성한 볼륨감을 부여하고 깃털이나 공기처럼 가벼워 눈에 부담을 주지 않으며 가루의 떨어짐이 없는 장점이 있어 현재 국내 특허등록91-11859, 특허출현(98-43455)을 받아 마스카라의 재료로써 우수성을 입증받았다.



또 첨단 흑색안료인 티탄 블랙도 이산화티틴의 소결 및 도핑 메커니즘을 이용해 만들어지므로 혼합물질이 아니라 독특한 색상을 지닌 단일 물질로 순도가 우수해 생동감 있는 색감을 부여할 뿐만 아니라 안전성을 확보할 수 있는 최대의 장점을 갖고 있어 국내의 특허출원 진행중에 있다.



특히 안료는 입자의 크기가 적을수록 단위중량당 표면적이 커져 색삼의 선명성을 향상시킬 수 있는데 티탄블랙의 평균 입자크기는02∼0.3um로 일반색소의 평균입자 크기인 3∼4um에 비해 10배이상 적이 분산성이 탁월하고 표면적이 커서 색의 강도가 10배 이상이기 때문에 기존의 마스카라 제품보다 색을 선명하게 표현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이 두가지 성분을 이용해 개발된 라네즈 리치볼륨 마스카라는 기존의 파우더보다 3배정도 가벼움으로 눈썹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 수 있고 눈매를 좀더 또렷하게 표현하게 하는 볼륨기능이나 위로 올리는 컬링기능 등 2가지 기능을 충족시켜 줘 동양인의 두껍고 잚은눈썹을 충분히 보충하는데 톡톡한 역할을 해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