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성파 여성 소비자 노린다"
"개성파 여성 소비자 노린다"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7.09.25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슈라, 립빠렛트. 섀도 출시...시장공력 본격화



(주) 네 슈라화장품(대표이사 유기정)이 자기만의 개성과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세련된 여성을 위한 립빠렛트와 섀도를 출시하고 본격적인 시장공략을 개시했다. 「네슈라 체러티 플러스 실키 립빠렛트」는 1호 핑크계열, 2호 코랄베이지계열, 3호 레드와인계열, 4호브라운계열의 4가지 색상으로 구성돼 있으며 실크감촉의 발림성과 부착력으로 색상이 한 번에 그대로 표현되어 깨끗하고 깔끔하게 지속된다.



섀도는 1호 브라운계열, 2호 브라운계열, 3호 퍼플계열, 4호 블루계열, 5호 그린계열의5가지 홋수로 소프트한 터치와 세련된 컬러 감각으로 사용감이나 색감표현이 우수한 반면 민감한 눈주위 에 자극을 주지 않는 아이섀도다. 네슈라 체러티 프러스 실키 립빠렛트는 기존의 스틱타입에서 보다 과감하고 다양한 컬러를 선호하는 패션 트랜드에 화장경향 또한 이같은 영향으로 여러가지 색을 섞어 바를수 있는 빠렛트 타입의 사용이 급증하고 있는 시장상황에 맞추어 심플하고 단아한 느낌과 투명함을 함께 보유한 제품으로 틈새시장을 공략한 제품이다.



또한 실키 섀도는 불필요한 색을 배제하고 자연스러운 2가지 색으로 매치되어 눈화장을 손쉽게 할수 있고 실키 립은 기분에 따라 입술 색깔을 바꿀수 있으며 꼭 바르고 싶은 색으로만 이루어져 실속파 여성들에게 적합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