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이지업 매티파잉, "화장 잘 받는 제품"
LG 이지업 매티파잉, "화장 잘 받는 제품"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7.09.25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스 유니버스 탄생 순간, 현란한 화면 "일품"





LG 생활건강(대표 조명재)이 간판 브랜드인 이지업을 리뉴얼해 탄섕시킨 이지업 매티파잉의TV-CF는 미스유니버스에 당선된 브룩 리가 전세계 보도진의 카메라 세례를 받으며 등장하는 장면과 함께 제품이 새롭게 태어났다는 것이 부각되면서 시작된다.



브룩 리가 기자들의 환호에 답하기 위해 포즈롤 취해줄 때스포트라이트를 받으며 피부가 환하게 보이는 것을 「화장이 잘받는 화장품 제품의 컨셉과 함께 연결시켜 흥겹게 춤을 춘다는 스토리로 전개되고 있다. 이지업 매티파잉 TV-CF는 LA에 있는 1백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LA시 어터에서 촬영됐다. 크레인 위에서의 촬영이었기때문에 약간의 위험과 불안함이 있었다.



만일 브룩 리가 거부하면 촬영자체가 불가능한 상황이었지만 브룩리는 크레인위의 안전장치를 확인하고는 흔쾌히 촬영에 임해주어 제작진은 안도의 한숨을 내쉬었다. 이렇게 촬영된 이지업 매티파잉 TV-CF는 이달초부터 모두 3편이 동시에 방송되고 있다. 전략적으로 3편의 TV-CF를 방영하게 되는데 자막과 그림으로 약간씩의 변화를 준 3편의 CF는 소비자들에게 같은 메시지를 전달하지만 조금씩 다르게 보여짐으로써 관심 및 호기심을 유도하며 주목도를 높이고자 했다. 새롭게 리뉴얼된 이지업 매티파잉은 피부를 매끄럽고 윤택하게 해줌으로써 색조화장이 잘 받는 피부로 가꾸어주는 기초 화장품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