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네트 `토털뷰티숍` 으로 재도약
바디네트 `토털뷰티숍` 으로 재도약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7.09.25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초, 색조, 남성용 브랜드 발매...점주교육 이어져





에바스샴바드(대표이사 김종근)가 운영하는 목욕용 전문체인스토어 바디네트는 지난 3일 시내 그린월드 호델에서 신제품 발매식 및 점주교육을 실시했다. 바디네트는 전문목욕용품뿐 아니라 토털 뷰티 전문숍으로 발돋움하기 위해 기초 4종(중건성용, 지복합성용) 과 클렌징2종, 남성 기초 2종, 그리고 감각적인 색상 구성의 색조 5종을 새롭게 발매했다.



이번 바디네트 신제품 발매식은 기초, 색조, 남성 브랜드 출시에 따른 점주들의 신제품 교육과 함께 바디네트사업의 향후영업정책, 그리고 체인점 진행 방향을 짚어보고 점주들의 단합의 시간을 겸한 것이다. 이번 바디네트에서 선보인 기초브랜드는 피부타입별에 따른 품목으로 얼굴이 작아지는 컨셉의 스킨, 로션, 크림, 에 센스, 클렌징 크림, 클렌징폼 등 이며 색조화장품은 [수채화 같은 화장]이라는 컨셉의 맑고 투명 한 화장품으로 피부보호 차원의 산소전달 시스템에 의한 피부편안함을 주었다.



베이스 컨트롤, 컴펙트 파운데이션 UV, 아이섀도, 립스틱, 슈퍼컬 마스카라 등 5품목이다. 또한 남성은 애프터줴이브, 모이스춰 라이 저 2종으로 유니 섹스 향취로 유분감을 최소로 한 산뜻한 사용감, 식물 추출물 함유로 피부노화방지에 우수하다는 특징이 있다. 최근 신세대 선물용으로 각광을 받고 있는 바디네트는 명실공히 토털 뷰티 숍으로의 품목을 완비하여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와 원스톱 쇼핑을 동시에 이룰 수 있는 다양한 쇼핑의 기회를 더해주게 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