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화방지 [사이버 21] 본품 시판
노화방지 [사이버 21] 본품 시판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7.09.04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드리, 피부노화 대책제시...브랜드 롱런화 추구



나드리화장품(대표이사 김덕록)은 피부노화에 따른 관심고조와 피부노화지연 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요구부응 차원에서 [최첨단 피부노화방지 기능성 화장품]이라는 캐치프레이즈로 사이버 21 본품을 출시하고 본격적인 시판에 들어갔다. 브랜드명인 사이버 21은 첨단기술의 21세기형 피부과학 화장품을 의미하며 브랜드 컨셉인 사이토넷컨트롤 시스템은 세포연걸 조절기능의 뜻으로 각질층의 외적환경과 내적 피부세포의 생릭적 환경을 조절해 아름답고 건강한 최적의 피부상태를 가꾸어 주는 화장품을 의미하고 있다.



이 제품은 피부노화원인에 근본적으로 대처하기 위해 피부노화 지연의 가장 기본적인 피부보습, 보호, 활력 세 부분에 중점을 두어 피부를 보호하고 신진대사를 정상적으로 조절하는 기능이 탁월한 제품이다. 또 스페셜 제품인 셀 메신저는 피부 필수 영양분을 피부 깊숙히 흡수되도록 하는 셀 메신저의 함유로 피부세포의 신진대사 촉진과 세포 재생력을 강화시켜 피부조직을 탄력있게 하고 주름을 개선해젊고 팽팽한 피부로 가꾸어주는 고기능성 특수크림이다.



김덕록 사장은 발매식에서『이 제품은 모든 직원들의 노력의 결실인 만큼 장수 히트상품으로 만들어 가는데 다같이 노력하자』고 당부했다. 사이버 21 본품은 이밖에도 식물성 스크럽제의 함유로 오래된 각질제거와 마사지효과가 뛰어난 포밍스크럽인 젠틀 포밍스크럽(130g)과 에센스 타입의 유연화장수인 하이드레이팅 스킨에센스(160ml)가 있다. 또 외부의 자극을 받아 손상되기 쉬운 피부를 늘 건강하게 유지시키고 피부결을 부드럽게 가다듬어 주는 고급 에멸젼인 하이드레이팅 에멀전(160ml), 수렴화장수인 하이드레이팅 밸런싱토닉(160ml), 고기능 크림으로 피부처짐을 예방해 아름다운 얼굴선을 지켜주는 하이드레이팅 에센스크림(60g) 등 5개품목이 출시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