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눈썹 컬링용 [아이컬 Ⅱ] 출시
속눈썹 컬링용 [아이컬 Ⅱ] 출시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7.06.05 1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은성 디벨럽멘트,알람.첨단 반도체 내장
미용부자재 및 미용기기 섕산업체인 (주)은성디벨럽멘트(대표 서정주)는 이달초 속눈썹 컬링기 「아이컬 Ⅱ」를 출시하고 화장품전문점과 백화점을 통해 시판할 예정이다. 건전지로 열원을 충당해 속눈썹을 올리는 이 기구는 서정주 사장이 8억여원의 개발비를 투자해 3년여의 연구끝에 완성시킨 발명특허품이다.



지난해 선보였던 「아이컬 I」의 기능을 보완성숙시켜 발매한 이 제품은 첨단 반도체 IC회로를 내장해 자동온도조절기능과 적정온도유지기능, 눈썹 성형각도를 조절하기 위한 고정거치대기능등 다양한 성능을 보유하고 있으며 미국과 일본 등에서 세계 특허 35가지를 획득했다.



이번에 발매된 아이컬Ⅱ 는 1.5V건전지로 컬 부위를 적당히 달궈 사용하는 아이컬링기로 건전지 하나로 2∼3개월간 사용가능하며 내장된 IC회로가 건전지 교체시기를 알람으로 알려줘 편리하다.



사용방법은 전원을 켜고 팁 앞쪽의 붉은 실리콘이 백색으로 변할때 팁을 눈두덩이에 밀착시켜 사용하면 된다. 전원을 내린 후에도15∼20분 정도는 열이 남아 있어 충분한 시간동안 사용할 수 있다.



용기 디자인과 컬러도 심플하고 깔끔해 고급스런 분위기를 나타내며 색상은 오렌지, 블루, 블랙 3가지로선택의 폭도 넓다.



현재 은성디벨럽멘트는 미용부자재와 기기 등을 생산판매하고 있으며 고객관리를 위해 철저한 리콜제도를 실시하고 있다.



서정주 사장은 「현재 일본과 미국의 G사, A사와 수출계약이 끝난상태로 국내에서의 활발한 홍보활동으로 매출증대와 수출확대에도 주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