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케어 ‘화이트 아로마’ 출시
바디케어 ‘화이트 아로마’ 출시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2001.05.24 1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망화장품, 바디클렌저 등 3제품 구성

IMF 이후 꾸준한 상승세를 보이고 있는 바디제품이 지난해 생산금액만도 7백20억원을 넘어서면서 큰 폭의 성장을 하고 있다. 소득 증대와 생활수준 향상에 따라 갈수록 아름다움과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바디의 문제점을 해결할 바디케어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소망화장품은 이같은 트렌드에 맞게 피부를 하얗게 가꿔주면서도 아로마테라피로 마음까지 편안하게 가꿔주는 바디케어 ‘화이트아로마’를 출시했다. 각질제거와 산뜻한 보습, 아로마테라피의 3단계 바디케어 시스템을 표방한 화이트아로마는 바디클렌저(250ml), 바디에센스(250ml), 샤워코롱(145ml) 등 3개 제품으로 구성됐다.



하얗고 투명한 피부를 위한 화이트아로마 바디 클렌저는 애플엔자임과 로즈워터, 레몬추출물을 함유해 노화된 각질완화로 피부를 하얗고 투명하게 가꿔주고 바디 에센스는 에센스 감촉의 바디 트리트먼트로 끈적임없이 산뜻하게 스며든다. 또 일랑일랑과 쟈스민, 릴리 등 화이트플로럴 향이 가미된 샤워코롱은 아로마테라피 효과로 피부는 물론 마음까지 향기롭고 편안하게 만든다.



세트Ⅰ에 플로럴 향을 느낄 수 있는 그린 양초를, 세트Ⅱ에 풋케어 에센스를 내장해 세트의 품격을 느끼는 동시에 실속있는 구매를 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소망화장품은 화이트아로마의 출시를 기점으로 매년 꾸준히 증가추세를 보이고 있는 바디케어 시장의 선점과 동시에 연중 최대 성수기인 5월 감사의 달을 겨냥해 각 화장품전문점에 POP 배포와 합리적인 세트구성으로 소비자 선택폭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www.somangco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