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제, ‘소비자 만족’ 캠페인 전개
로제, ‘소비자 만족’ 캠페인 전개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2001.04.26 1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립 10주년 맞이…ICS자매결연 추진도

로제화장품(주)(대표이사 장호균)이 창립 10주년을 맞아 소비자 만족이라는 기업이념을 새롭게 되새기며 고객만족을 위한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특히 지난해부터 정기적으로 화장품전문점 정리를 함께 하는 ‘클린데이 이벤트’가 전문점으로부터 호응을 얻은 것과 관련 로제화장품은 보다 다양하고 적극적인 소비자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1인 1CS 자매결연 이벤트’와 전 직원이 동참하는 ‘환희 프레스티지 전문점 방문 캠페인’ 등을 실시하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진행하는 1인 1CS 자매결연 이벤트의 경우 전 직원이 각자 집 근처나 방문하기 쉬운 위치의 전문점을 선정해 자매결연을 맺고 경조사 등을 체크, 유대관계를 돈독히 하는 것으로 화장품전문점으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와함께 로제화장품은 일반 소비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는데 그 가운데 하나가 무료 미용 강좌인 ‘뷰티클래스’. 인터넷 홈페이지를 통해 뷰티클래스 접수를 받아 소비자들이 무료로 각종 화장품·미용관련 강좌를 받을 수 있도록 하고 있다.



한편 대내적으로는 내실경영의 마인드를 살려 직원 친절교육을 실시, 지난 3월부터 매주 화요일을 30분 일찍 출근하는 날로 정하고 대강당에서 친절과 예절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