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J&J, E-메일 소비자 상담
한국 J&J, E-메일 소비자 상담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2001.04.26 1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개 브랜드 전담 온라인 서비스 가동

한국존슨앤드존슨(대표 래리 에드워드 티그)은 지난달부터 온라인 소비자 상담을 실시, 6개 브랜드별 전담 E-mail을 통한 통합적인 고객만족 시스템을 본격 가동하기 시작했다.



소비자 상담실에서 관리하는 이 서비스를 통해 동사는 스킨케어와 제품 정보, 프로모션 정보 등을 소비자에게 더욱 빠르고 편리하게 제공하는 것은 물론, 나아가 소비자의 의견이나 문의사항을 이메일을 통해 직접 받을 수 있게 됐다.



이와관련해 한국존슨앤드존슨은 이메일 서비스가 인터넷 붐과 함께 생겨난 소비자의 필요에 발맞춰 최상의 고객 만족을 추구할 수 있는 의지를 반영한 것이라며 온라인 서비스 강화를 시사했다.



또 이메일 서비스의 실시로 기존 수신자 부담 전화서비스, 우편을 통한 상담 서비스를 포함해 보다 다양하고 자세한 소비자 상담 루트를 보유함으로써 통합적인 소비자 상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관련 소비자 상담 이메일 주소는 한국존슨앤드존슨이 jnj@jnjconsumer.co.kr, 존슨즈 베이비가 johnsonsbaby@jnjconsumer.co. kr, 클린앤드클리어가 cleanandclear@jnjconsumer.co.kr, 존슨즈 pH5.5가 johnsonsph5.5@ jnjconsumer.co.kr, 뉴트로지나가 neutrogena@jnjconsumer.co.kr, 존슨즈 베이비 ‘사랑의 터치 클럽’dl touchclub@jnjconsumer.co.kr 이다.



문의전화는 소비자 상담실 080-023-1414, 육아 교실 080-023-6044, 사랑의 터치 상담실 080-023-000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