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화장품,약국유통 진출 본격화
LG화장품,약국유통 진출 본격화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2001.04.19 1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컬‘케어존’·수입‘꼬달리’ 다각화 시도
LG화장품사업부(부사장 송병화)는 지난 7일 본사 동관 31층 소강당에서 수도권 개국약사 1백여명을 초청한 가운데 약국화장품 사업설명회를 개최했다.



인사말에 나선 김상윤 상무는 “최근 유통다변화와 더불어 고기능성 화장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과 수요가 점차 높아지고 있다"면서 “유럽과 일본 등 해외에서와 마찬가지로 국내 약국시장도 높은 성장가능성이 잠재돼 있다"고 이번 약국유통 화장품 시장 진출의 배경을 밝혔다.



올 한해 3백억원의 시장규모를 형성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는 LG화장품사업부는 ▲ 개국약사들의 전문지식을 통한 제품권유 ▲ 약국제품에 대한 신뢰도 ▲ 신성분 또는 천연성분을 함유한 제품 등을 통해 가시적인 효과를 획득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했다. 이에 따라 과학적이고 안전성과 유효성을 확보한 제품군, 고객 노출을 극대화하고 소비자들의 사용기회를 확대하는 방식의 머천다이징, 체계화된 제품교육을 통한 카운슬링 전문능력 배양, 각종 매체를 통한 광고·판촉 등으로 약국유통 화장품 시장을 보다 활성화시킨다는 전략을 밝혔다.



약국유통 화장품 영업팀장인 조용남 차장은 “대대적인 지원정책은 물론 현장중심의 밀착 영업을 통해 개국약사들의 경영활성화를 꾀할 것"이라고 말했다.



www.lgcosmetic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