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석 대상에 김은혜씨
수석 대상에 김은혜씨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7.01.23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미상사(대표이사 김효제)는 지난 10일 시내 리츠칼튼 호텔에서 전국17개 사업처지부장과 동아쏘시오그룹 강신호회장, 김효제 사장등 3백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신년 하례식을 겸한수석대상 시상식을 가졌다.



이날 강신호 회장은 격려사를 통해 영업실적이 전년에 비해 60.5%가 신장하는 괄목할만한 성장을 한것에 대해 치하하고 무한경쟁시대를 이겨나갈 수 있는 진정한 서비스정신에 입각한 영업에 매진하자고 강조했다. 또 김효제 사장은 동아건강을 영업양수해 화장품, 바디화운데이션, 건강식품, 바이오 제품을 취급하는 강력한 상품력과 조직력을 갖추게 되었다고 밝히고 올 한해에도 다양한 신제품 발매를 통해 영업활성화에 주력할 것임을 강조했다.



이날 96년 연간 영업우수자중 수석대상은 893지부의 김은혜 지부장이 차지했고 수석금상은 1210사업국의 황유정 국장이, 수석은상은 1020사업국의 이영숙 국장이 각각 차지했다.



또 라미상사는 올 한해 처방 에센스인 바이오 엘레멘틀 5종과 제가렐리 헤어 5종을 내달중에 발매하고 베프로 향수 6종을 오는 4월에 발매할 예정이다. 또 로컬제품인 앙베르 CSCS 500/100 2종도 발매할 예정인데 이 제품은 컴퓨터 스킨컨트롤 시스템을 도입한 고기능성 화장품이다.



이밖에 이날 지난해 11월과 12월 실적우수자를 대상으로 한 승용차타기 콘테스트와 수석대상 수석자들의 영업경험담, 대우증공업 김규환 명장을 초청한 초청강의 등을 실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