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제화장품, 성공적 윈윈전략 전개
로제화장품, 성공적 윈윈전략 전개
  • 최혜정 hjchoi@jangup.com
  • 승인 2001.05.28 1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환희 프레스티지 전문점 대상 집중교육 실시


로제화장품(주)(대표 장호균)이 환희 프레스티지 전문점주를 대상으로 전문점의 영업력과 경쟁력 향상을 위한 고객 응대, 화장품·미용정보 교육세미나를 집중적으로 실시, 큰 호응을 얻었다.



로제화장품이 거점영업을 통해 판매하고 있는 환희 프레스티지 전문점주를 대상으로 한 이번 교육에서 환희 프레스티지 교육전문 강사들은 과학적이고 전문적인 제품교육과 영업·마케팅 전략 등에 대해 집중적인 강의를 진행했다.



지난달 19일 8개 전문점을 대상으로 첫 교육을 실시한 데 이어 전국적으로 확대해나가고 있으며 많은 전문점주의 교육신청이 이어져 6월말까지 교육일정이 빠듯하게 잡혀있는 실정이다.



이번 교육을 기획한 로제화장품 마케팅팀의 한 관계자는 "이번 교육이 전문점주 스스로 제품과 판매전략 등 지식을 갖춰 영업활동의 경쟁력을 키우려는 강한 의지를 엿볼 수 있는 계기가 됐다"며 "앞으로 더욱 다양하고 효율적인 교육과 영업활동으로 전문점주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로제화장품은 이번 교육을 수료한 전문점주들에게 인증서를 수여하고 인증서를 받은 전문점에는 적극적인 판촉 지원과 담당 영업사원의 집중적인 제품관리 등을 통해 다양한 혜택을 줘 더욱 효과적이고 활발한 영업활동을 가능케할 방침이다.



한편 로제화장품은 회사와 특약점, 전문점 3자간의 원활한 의사소통이 곧 기업 생존의 키 포인트가 될 것으로 간주하고 앞으로 세미나와 이벤트 등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만들어 상호 WIN-WIN할 수 있도록 해나갈 계획이다.





기사입력일 : 2001-05-28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