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 아미노산 화장품 라끄베르 탄생
천연 아미노산 화장품 라끄베르 탄생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6.09.12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생활건강, 중·소전문정 자생력 강화전략 펼처









LG생활건강(대표 최영재)은 시중에 만연하고 있는 화장품 할인가에 대한 소비자외 불신을 해소하고 중소 전문점의 자생력을 강화히기위해 정가 제품 전략 브랜드인「라끄베르(LacVert)」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라끄베르는 현대 여성의 라이프 스타일과 피부 환경을 고려하여 설계된 천연복합 아미노산 화장품으로 필수 미용제품과 선택형 전문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라끄베르는 피부 각질층의 피부보습 효과를 좌우하는 천연 복합아미노산을 다량 함유하고 있는 화장품으로 피부내 복합 아미노산은 피부 보습기능, 피부 신진대사, 자외선 방어, 보호 유화막을 형성하여 외부 환경 변화에 대응하는 피부의 자연 방어력을 향상시키는 주요성분이다. 따라서 공해와 자외선등 외부환경에 의해 고갈되는 복합 아미노산의 공급은 피부 건조와 노화 현상을 예방하는 근본적인 요소다.



라끄베르는 할인경쟁으로 인한 소비자의 불신을 해소하는 동시에 문란한 유통상황의 재정립, 업체간 과당경쟁을 탈피하려는 의도로 선보이는 정가브랜드다. 이미「이자녹스」라는 정가 브랜드로 백화점 및 대형 화장품 전문점에서 정가제품으로서의 이미지를 구축, 수입 유명 브랜드와 맞서 국내 고급화장품의 활로를 개척한 바 있는 LG생활건강은 라끄베르의 출시를 통해 중저가 화장품에도 정가 시판제품의 시장 개척을 선도하여 국산화장품에 대한 소비자 신뢰를 회복할 방침이다. 링클소프트크림(15g)·하이드로밸런스에센스(40ml)·스킨콘트롤 아스트린젠트(130ml)는 각각 1만9천원, 모이스처로션(130ml)·스킨로션(150ml)은 각각 1만8천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