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코스 케이크 듀엣 100만개 돌파
유니코스 케이크 듀엣 100만개 돌파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6.08.15 1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시 2년만에 투웨이케익 대표 브랜드 자리매김








중견장업사로 자리잡은 (주)유니코스(대표이사 이원호)의 투웨이케익인 케이크 듀엣이 출시한지2년여만에 1백만개가 판매되는 놀라운 실적을 올려 업계에 신선한 충격을 주고 있다.



특히 케이크 듀엣의 1백만개 판매는 신생업체가 갖는 소비자인지도 미약과 조직력의 열세에도 불구하고 타사와 차별화된 마케팅을 철저히한 결실이라 의미가 더욱 크다.



이 제품은 스쿠알렌 코팅 파우더로 피부의 건조 방지 및 우수한 밀착력을 부여하여 매끄럽고 투명감있는 아름다운 피부색으로 표현해주고, 다공성 파우더로 여분의 피지분비를 조절하여 번들거림이 없는 부드러운 피부로 환경과 기온변화에 흐트러짐 없이 화장의 오랜 지속성을 부여한다.



특히 기존의 투웨이케익이 사용시 두껍고, 답답한 느낌을 주는 결점을 보완해 가벼운 사용감과 자연스러운 피부색을 표현하는데 탁월한 효과를 나타낸다.



(주) 유니코스는 발매초기부터 케이크 듀엣을 거대품목으로 육성하기위해 지속적이고 집중적인 판촉활동과 광고를 실시, 대소비자 인지도 향상에 노력했으며 피에르가르뎅 화장품사도 케이크 듀엣의 판매실적에 만족감을 나타대며 이 제품에 대한 지대한 관심과 전폭적인 지원을 약속했다.



이원호 대표이사는 『이 제품의 1백만개 판매를 계기로 정상적인 영업활동을 통한 가격질서의 확립, 회사와 대리점간의 상호협력을 통한 견실한 대리점 육성, 영업의 현장활동력 배가, 판촉·홍보의 집중화·차별화, 주력품목의 지속적인육성 및 관리 등의 기존 영업정책을더욱 강력히 시행하여 제품 판매력을 증대시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것』 이 라고 강조했다.



또 이 대표는 올해 새롭게 선보인 정찰판매 브랜드인 일렘이 우수한 제품력과 세련되고 뛰어난 용기로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보이는데 힘입어 출시한 제품중 1-2품목을선정, 집중 육성해 거대제품으로 만들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주)유니코스는 피에르가르뎅 케이크 듀엣 1백만개 판매를 기념하고 고객들에게 감사하는 의미로 15일부터 다음달 30일까지 이제품을 구입하는 고객에게 사은품을 증정하는 고객사은 행사를 대대적으로 실시할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