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한뷰직협, ‘교·강사 대상 퍼스널컬러이미지컨설턴트 특강’ 개최
(사)한뷰직협, ‘교·강사 대상 퍼스널컬러이미지컨설턴트 특강’ 개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4.04.09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주간 총 40시간 특강 수료한 참석자에게 자격증 발급

(사)한국뷰티스타일리스트직업기능협회(이하 한뷰직협) 안미려회장은 3월 16일부터 24일까지 2주간 협회세미나실에서 ‘교·강사 대상 퍼스널컬러이미지컨설턴트 특강’을 진행하였다.

본 특강은 한뷰직협에서 한국직업능력연구원 자격센터에 정식 등록을 마친 민간자격증인 ‘퍼스널컬러이미지컨설턴트(등록번호 2024-000035호, 등록일 2024.1.10.일)’를 처음으로 소개하는 자리로서 교·강사 만을 대상으로 하였으며 매 주 토/일 2회, 회 당 5시간(점심 식사 시간 제외) 강의로 2주간 총 40시간의 특강을 수료한 참석자에게 본 자격증 2급과 1급을 발급하는 형태로 진행되었다.

강사는 최민령 서경대교수이며 8명이 참석하여 전원 수료 및 자격증 발급이 이루어졌다. 한편, 최상위 급수인 코칭및교육전문가 자격증은 공연예술분장사의 기술강사와 마찬가지로 별도의 세미나 수강자에게만 지급되는 바, 4월 11일(목)에 예정된 세미나에 본 특강 수료자 8명 전원이 참석할 예정이다.

한뷰직협은 본 자격증을 위한 검정 시스템을 위해 교재 및 실습 도구를 제작하였으며 협회 홈페이지 자격검정 시스템 개발을 완료하였고 전국 아카데미, 고등학교, 대학교 등의 교육기관을 대상으로 홍보 및 자격증 발급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