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GE20’S, 日 도쿄서 신제품 설명 세미나 개최
AGE20’S, 日 도쿄서 신제품 설명 세미나 개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4.04.08 08: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지 컨설팅을 통해 개발된 ‘베일 누디 에센스 팩트 글로우’ 선봬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20’S(에이지투웨니스)’가 브랜드 스테디셀러인 ‘에센스 팩트’의 현지화 제품을 선보이며 일본 시장 내 인지도 확대에 나섰다.

AGE20’S는 지난 5일 일본 도쿄에 소재한 아카사카인터시티빌딩에서 일본 전용 제품인 ‘에이지투웨니스 베일 누디 에센스 팩트 글로우’의 론칭을 기념한 제품 설명 세미나를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AGE20’S가 일본 시장에서 신제품 설명회를 진행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AGE20’S는 현지 뷰티 인플루언서, 유통 관계자 등 100여명을 초청해 신제품에 대한 설명과 함께 중국 등 글로벌 시장에서 확보한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의 입지와 현황에 대해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더불어 일본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 유즈코(YUZUKO)가 참여해 제품을 시연하는 메이크업 쇼도 진행됐다.

AGE20’S는 일본 시장 내 브랜드 빌딩과 인지도 확대 전략의 일환으로 현지화 제품인 AGE20’S 베일 누디 에센스 팩트 글로우를 개발했다. 장기간의 현지 컨설팅을 거쳐 AGE20’S 에센스 팩트의 장점에 더해 일본 소비자의 취향을 담은 제품을 선보인 것이다.

AGE20’S 베일 누디 에센스 팩트 글로우는 일본 소비자 선호 성분인 99% 순수 비타민C 유도체를 담은 스킨케어링 성분을 함유해 스킨케어한 듯 촉촉하고 화사한 피부 표현을 연출해준다. 또한 AGE20’S의 독자 기술인 에센스 포켓 기술을 적용해 시원한 사용감을 선사해주며, 3가지 파운데이션 색상을 담은 3in1 라떼를 담아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에 도움을 준다.

AGE20’S 베일 누디 에센스 팩트 글로우는 일본인들이 선호하는 핑크 컬러와 감각적인 레더 소재의 디자인을 패키지에 적용했으며, 일본의 메이크업 컬러 체계에 맞춰 ‘00오클’, ‘10오클’, ‘20오클’ 세 가지 호수로 출시됐다. 특히 일본 소비자의 구매 특성을 고려해 리필과 용기의 별도 구매가 가능하게 개발됐다.

AGE20’S 베일 누디 에센스 팩트 글로우는 오는 19일 일본 드럭스토어인 '아인즈&토르페(AINZ&TULPE)', 대형 쇼핑몰인 이온몰(Aeon mall) 등에서 판매를 시작한다. AGE20’S는 향후 입점 채널 및 점포를 확대해 브랜드 인지도를 지속적으로 제고할 계획이다.

AGE20’S 관계자는 “AGE20’S의 에센스 팩트를 일본인들의 필수 아이템으로 육성하기 위한 제품 출시, 마케팅 등 다양한 현지 활동을 진행시켜 나갈 예정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