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퓨, 다이소 전용 색조 화장품 ‘더퓨어 캔디’ 라인 선보여
어퓨, 다이소 전용 색조 화장품 ‘더퓨어 캔디’ 라인 선보여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4.04.03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이소 라인업 강화, 26일 다이소 더퓨어 라인 쇼룸 오픈

글로벌 뷰티 기업 에이블씨엔씨(대표 신유정)의 화장품 브랜드 어퓨가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 전용 색조 화장품 '더퓨어 캔디’ 라인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에이블씨엔씨 어퓨는 지난 7월 다이소와 협업해 기초 화장품 '더퓨어 티트리’ 라인을 선보여 출시 8개월만에 누적 판매 33만개를 돌파하는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어퓨 측은 이러한 기세를 몰아 색조 화장품까지 다이소 라인업을 강화해 수요 공략에 적극 나선다는 계획이다.

더퓨어 캔디 라인은 캔디를 닮은 반짝이고 투명한 광채와 과즙을 바른 것처럼 생생한 컬러 발색이 특징이다. 틴트, 컬러밤, 워터치크 총 3종으로 볼부터 입술까지 사랑스러운 컬러 메이크업을 돕는다. 피부톤에 따른 맞춤형 컬러 구성으로 본인의 퍼스널 컬러에 맞게 사용할 수 있다. 전 품목 3천원 균일가다.

먼저 ‘더퓨어 캔디 틴트’는 또렷한 컬러가 입술에 생생하게 물들어 오래도록 지속된다. 오일 코팅 폴리머가 입술 위에 코팅막을 형성해 수분 공급과 보습은 물론 끈적임 없이 촉촉하고 투명하게 빛나는 광택을 부여한다. ‘더퓨어 캔디 컬러밤’은 여러 번 덧발라도 맑고 생기 가득한 혈색을 주는 캔디 컬러 립밤이다. 입술에 닿으면 사르르 녹는 멜팅밤 텍스처로 각질없이 촉촉한 컬러감을 느낄 수 있다. ‘더퓨어 캔디 워터치크’는 촉촉한 수분 에센스 함유로 건조함 없이 피부에 밀착되어 자연스럽고 생기 있는 발색이 특징이다.

신제품 더퓨어 캔디 라인은 전국 약 800여 개의 다이소 오프라인 매장과 다이소 온라인몰에서 판매된다.오는 26일에는 홈플러스 상봉점 다이소 매장 내에서 더퓨어 라인 쇼룸도 오픈할 예정이다.

에이블씨엔씨 마케팅 본부 조예서 본부장은 "다이소와의 두번째 협업을 통해 선보이는 더퓨어 캔디 라인은 통통 튀는 캔디 콘셉트의 제품으로, 색조 메이크업에 관심도가 높은 신학기 시즌과 맞물려 1020 세대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며 "새로운 뷰티 유통 채널로 급성장하고 있는 다이소에서 어퓨의 입지를 더욱 확장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에이블씨엔씨는 어퓨를 비롯해 미샤, 초공진, 스틸라, 셀라피, 라포티셀 등 기초와 색조, 한방과 더마 분야를 아우르는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구축하며 글로벌 뷰티 기업으로서의 경쟁력을 강화해 나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