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소이, ‘모공올킬세럼’ 올리브영 입점 및 신규 광고 공개
아이소이, ‘모공올킬세럼’ 올리브영 입점 및 신규 광고 공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4.04.02 13: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리브영 입점 기념 한정 기획 선보여

유해의심성분 없는 자연유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의 ‘모공올킬세럼’이 올리브영 입점 기념 기획세트를 선보이고, 힙합듀오 ‘이짜나언짜나’와 함께한 신규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아이소이 포어 타이트닝 컨트롤 세럼(이하 ‘모공올킬세럼’)은 가로·세로로 늘어진 모공 개선은 물론, 모공 부위 10층 속탄력부터 겉탄력까지 잡아줘 깊은 모공고민까지 탄탄하게 케어해주는 세럼이다. 또한 과잉 피지와 유수분 밸런스를 바로잡아 모공고민의 원인을 관리해 모공증가 예방까지 할 수 있다. 끈적임 없이 산뜻한 제형으로 피부에 잘 흡수되고, 피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성·여드름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모공올킬세럼의 올리브영 입점을 기념해 모공올킬세럼 한정 기획 세트도 출시했다. 모공올킬세럼 20ml 본품에 여행 시 휴대하기 좋은 동일 제품 10ml, 모공토닉 8ml를 추가 증정한다. 이 외에도 동일라인의 포어 타이트닝 토닉 에센스(이하 모공토닉)도 올리브영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아이소이는 은행 플러팅 밈(meme)으로 화제를 모은 힙합듀오 ‘이짜나언짜나(EZUZ)’와 함께한 모공올킬세럼 신규 광고 영상도 공개했다. “느슨해진 모공씬에 긴장감을 줘. 느슨해진 모공씬에 아이소이 줘”, “헌 모공 줄게, 새 모공 다오”와 같이 짧지만 명확한 메시지와 중독성 있는 멜로디에 이짜나언짜나의 퍼포먼스가 더해져 신선한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아이소이는 국내 최초 미국 비영리단체 EWG가 분류한 안전 등급 베리파이드(VERIFIED) 마크를 국내 최초, 최다 획득했으며 미국 프리미엄 유기농 마켓 홀푸드에 역제안을 받아 아시아 최초 라인 입점한 브랜드로 제품의 안전성을 국내외에서 인정받고 있다. 또한 지속 가능한 뷰티를 실천하기 위해 재활용 가능한 포장재를 활용, 종이 완충재와 종이테이프, 무코팅 박스 등을 활용해 친환경 뷰티를 실천하기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