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이트리, 더보이즈 큐 포토카드·키링 증정 프로모션
듀이트리, 더보이즈 큐 포토카드·키링 증정 프로모션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4.04.02 13: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스트 선케어 라인업 총출동! 1+1 단독 기획 득템 찬스

‘피부에 진심, 지구에 안심’을 슬로건으로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이는 브랜드 듀이트리가 올리브영 단독 ‘어반 쉐이드 선 라인’의 특별 프로모션을 4월 1일 부터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따가워지는 자외선 고민을 해결할 수 있도록 골라쓰는 다기능 선케어 라인 듀이트리 ‘어반 쉐이드 선 라인’의 제품 4종이 참여한다. 최대 54% 할인 혜택을 비롯해 듀이트리 브랜드 모델 더보이즈 큐 포토카드&키링 증정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며, 올리브영 온라인몰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3대 자극(자외선/물리적/열자극) 진정에 미세먼지부터 블루라이트까지 5중 철벽방어 가능한 진정톤업 효과의 ‘안티폴루션 선’을 비롯해, 24시간 보습 지속 효과를 자랑하는 촉촉 선케어 ‘더마 판테놀5 수분 장벽 선’, 초밀착 잡티커버로 파데프리 필수템인 ‘커버앤핏 선’, 끈적임 없이 시원한 마무리감으로 얼굴부터 바디까지 간편하게 사용가능한 ’쿨 카밍 선스틱’ 4종이 참여해 선 프로, 듀이트리의 뛰어난 제품력을 자랑하는 제품으로 구성했다.

‘어반 쉐이드 선 라인' 기획전 4종 중 1개만 구매해도 브랜드 모델 더보이즈 큐의 포토카드와 키링을 증정하며, 포토카드는 2가지 타입의 세트를 랜덤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선착순 운영되며 재고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한편, 딱 1장만 써도 7중 화잘먹 부스팅 효과로 사랑받은 ‘픽앤퀵 화장발 뜯어쓰는 더블 패드’가 올리브영 온라인몰에 공식 입점되어 입점 기념 25% 할인 혜택도 만나볼 수 있다.

듀이트리 관계자는 “듀이트리와 더보이즈 큐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함께 캠페인을 펼치며 받은 많은 사랑과 관심에 보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선케어 강자 선 프로 듀이트리 어반 쉐이드 선 라인의 뛰어난 제품력을 역대급 혜택으로 만나 보시길 바란다”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