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버 vs 밀착 당신의 원픽은?
커버 vs 밀착 당신의 원픽은?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4.04.01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샘, 4월 올리브영 ‘커버 대전’ 기획전 진행

글로벌 에코 더샘(대표이사 임진서)이 4월 한 달 동안 올리브영 ‘커버 대전’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커버 대전’ 기획전은 ▲커버 ▲밀착 2가지 테마로 구성되었으며 컨실러 파운데이션, 트리플 파운데이션 밤 등 ‘커버 퍼펙션’ 라인의 인기 제품들을 최대 2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먼저, 코렉팅 컨실러와 파운데이션 밤이 결합돼 피부 톤 보정부터 잡티 커버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커버 퍼펙션 트리플 파운데이션 밤’을 25% 할인한다. 일명 ‘올영 신박템’으로 불리며 출시와 동시에 올영픽으로 선정되는 등 커버와 컬러 코렉팅을 함께 할 수 있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미세한 커버 입자가 결점을 매끄럽게 가려주어 CG 처리한 듯 깨끗한 피부로 연출해 주는 ‘커버 퍼펙션 컨실러 파운데이션 미니’도 25%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촘촘한 커버와 강력한 지속력은 물론 얇고 들뜸 없는 밀착력을 자랑하며, 올리브영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15ml 콤팩트한 사이즈로 휴대성까지 겸비해 수정·여행용으로도 안성맞춤이다. 

또한 6가지 컬러로 커버부터 코렉팅, 하이라이팅까지 가능한 멀티 팔레트 ‘커버 퍼펙션 컨실러 팔레트’는 20% 할인하며, ‘월드 클래스 컨실러’로 불리며 뛰어난 밀착력과 커버력으로 국내는 물론 전 세계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커버 퍼펙션 팁 컨실러’는 10% 할인가에 판매한다.

그 밖에 국소 부위의 결점을 섬세하게 커버해 주고 애굣살 연출, 립 라인 교정 등이 가능해 일명 ‘멀티 펜슬’로 극찬 받는 ‘커버 퍼펙션 컨실러 펜슬’도 10% 할인 판매한다. 

더샘 브랜드 담당자는 “꽃이 만개하는 봄인 만큼 화사한 얼굴을 만들어줄 베이스 제품을 모아 이번 기획전을 기획했다”라며, “일부 올리브영 매장에서는 ‘커버 대전’ 프로모션 매대가 단독으로 준비되어 4월 한 달간 운영한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