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HC, ‘마스터즈 멜라프로텍트 워터풀 선크림’
AHC, ‘마스터즈 멜라프로텍트 워터풀 선크림’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4.03.29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티에이징’ 마스터 AHC와 매일매일 앞선 케어

프로페셔널 더마 에스테틱 브랜드 AHC가 신제품 ‘마스터즈 멜라프로텍트 워터풀 선크림’을 2024년 4월 7일 홈쇼핑 방송을 통해 론칭하고, 이에 앞서 4월 1일부터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마스터즈 멜라프로텍트 워터풀 선크림’은 AHC의 선케어 디렉터인 박세리 감독이 직접 개발에 참여한 제품으로, 강한 자외선에 장시간 노출되는 필드 위에서 얻은 박세리 감독만의 선케어 노하우와 안티에이징 마스터 AHC의 스킨 케어 기술을 결합해 만든 신개념 ‘선티에이징’ 제품이다.

자외선차단(SPF 50+ PA++++)을 포함한 9중 생활 프로텍션 기능이 유해한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피부 진정 및 피부 장벽 개선, 기미 번짐 완화 등의 스킨 케어 기능이 피부를 건강하게 관리해 준다.

특히, AHC 아이크림 성분과 동일한 6가지(T1, T3, T4, T5, T17, T21) 콜라겐이 함유되어, 각기 다른 콜라겐의 시너지 효과를 통해 눈가 깊은 주름까지 개선하는 효과가 있는 선크림이다.

첫 론칭 방송은 CJ 온스타일에서 4월 7일 13시 40분부터 60분간 진행될 예정이며, 4월 8일 11시 35분(60분간)에 롯데홈쇼핑, 4월 16일 10시 25분(65분간)에 NS홈쇼핑에서 각각 론칭 방송이 예정되어 있다. 론칭 방송에서는 다양한 구성과 함께 해당 방송에서만 증정되는 AHC의 특별한 캔버스백이 추가로 구성되어 고객들의 많은 참여가 예상되고 있다.

4월 1일부터는 CJ온스타일 웹페이지를 통해 사전 주문이 가능하며, 해당 페이지를 통해 론칭 방송 구성도 미리 확인해 볼 수 있다.

한편, AHC는 최근 대대적인 브랜드 리브랜딩 ‘UNDER MY SKIN (속 깊은 더마 사이언스)’ 캠페인을 진행했으며, ‘PRO, DERM, AESTHE’를 모토로 더마 사이언스의 전문성을 강화해 확실한 피부 개선을 통해 지속적인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안티에이징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로서의 행보를 이어 나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