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호라’, 일본 메이저 백화점 이세탄과 협업 팝업스토어 오픈
‘오호라’, 일본 메이저 백화점 이세탄과 협업 팝업스토어 오픈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4.03.27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본 MZ 소비자들 주목” 현지 일본 소비자들 높은 관심

㈜글루가(GLLUGA , 대표 유기현)의 인기 네일 브랜드 오호라(ohora)가 일본 투어리즘의 중심이자 전통 도시 교토에서 MZ세대를 비롯한 일본 소비자들에게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

오호라는 일본 대표 백화점이라고 꼽히는 이세탄 백화점 교토점에서 지난 18일부터 시작해 오는 4월 15일까지 네일 뷰티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헬로 스프링(Hello Spring)’ 테마로 약 200종의 일본 한정 및 인기 네일 디자인들을 선보이고 있으며, 10~20대부터 60대 이상의 시니어 고객 들까지, 다양한 층의 일본 소비자들이 방문하는 등 뜨거운 관심을 끌고 있다.

이세탄 백화점은 일본의 메이저 백화점 중 하나로 글로벌 명품 어패럴과 뷰티 브랜드들이 앞다퉈 입점을 희망하는 일본의 핵심 유통 채널로 손꼽힌다. 이번 이세탄 백화점에서 첫 오프라인 팝업으로 선보이는 오호라의 ‘봄 테마 일본 한정 디자인’ 제품들의 경우, 기존에도 일본의 잘 알려진 또 다른 대표적인 유통 채널인 라쿠텐과 큐텐에서 이미 많은 인기와 판매량을 자랑해온 상품들이기도 하다.

오호라는 이번 이세탄 백화점 교토점에서 진행하는 팝업 스토어 외에도 로프트(LOFT), 플라자(PLAZA), 코스메(@코스메) 등 일본 전역의 프리미엄 유통망과 파트너쉽을 맺고 활발하게 유통 판매를 전개해 오고 있으며, 앞으로도 일본 내 오프라인 채널 확대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오호라 관계자는 “K-뷰티를 대표하는 글로벌 인기 브랜드로서 오호라가 이세탄 백화점 내 뷰티 팝업으로 입점하여 오픈 첫 주 만에 많은 인파가 몰린 것은 흔치 않은 사례로 일본의 대표 백화점에서 긍정적인 반응과 기록적인 사례를 남기고 있는 만큼 향후 일본 내 시장 공략에 더욱 집중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또한 “이번 일본 소비자들의 현장 반응에 힘입어 앞으로 오호라 제품을 더욱 친숙하게 접할 수 있는 기회들을 적극적으로 마련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오호라는 일본 최대 이커머스 플랫폼 라쿠텐이 매년 발표하고 있는 ‘2024년 베스트 코스메 어워드 – 네일 부문’으로 총 4개의 품목에서 입상하여 4년 연속으로 수상하는 쾌거를 거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