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카에이씨 라인’ 베트남 론칭 행사 성황
‘시카에이씨 라인’ 베트남 론칭 행사 성황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4.03.19 08: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마펌, K-뷰티 격전지인 베트남 시장 안착 노력

글로벌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더마펌이 3월 8일 국제 여성의 날을 기념해 지난 7일 베트남에서 진행한 ‘시카에이씨 라인’ 론칭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베트남은 높은 경제 성장률, 두터운 젊은 소비자층 등 성장 잠재력을 지닌 이머징 마켓(Emerging Market)으로 최근 뷰티뿐만 아니라 유통업계가 주목하고 있는 시장 중 하나다. 또한 중국, 미국, 일본, 홍콩에 이어 수출국 5위를 차지할 만큼 K-뷰티에 대한 현지인들의 관심과 호감도가 높은 편이다. 

이에 더마펌은 2022년 베트남 비즈니스 파트너를 초청해 강원도 원주에 위치한 스마트 팩토리 투어와 플랜트 엑소좀 세미나를 진행했으며, 작년 3월에는 베트남 하롱베이 럭셔리 크루즈에서 ‘더마펌 RX 라인’ 론칭 행사를 하는 등 베트남을 동남아 진출국 중 주요 국가로 설정,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더마펌은 이번 론칭 행사를 시작으로 베트남 리테일 시장 공략을 본격화한다는 방침이다. 베트남 호찌민 빈펄 랜드마크 81 호텔에서 개최된 본 행사는 현지 뷰티 관계자들의 큰 관심 속에 진행됐다. 더마펌 글로벌 앰버서더인 배우 이동욱, 베트남 인플루언서, 브랜드 관계자, 현지 밴더사, 공영 방송사 HTV7 등 총 150여 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더마펌이 베트남 시장에 선보이는 ‘시카에이씨 라인’은 ‘병풀추출물’, ‘병풀엑소좀’ 등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어린 병풀잎의 유효성분을 그대로 담은 저자극 트러블 케어 라인이다. 클렌징폼, 에센스 토너, 세럼, 스팟 크림, 톤업 크림 등 총 5종으로 구성되어 스킨케어 단계별 2주 민감·진정 솔루션을 제공한다. 전 제품 모두 민감 피부 자극 테스트 및 5종 병행 사용 시 논코메도제닉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 피부는 물론 여드름 피부까지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특히 휴대가 간편한 사이즈의 톤업 크림은 자연스러운 톤업은 물론 브라이트닝 효과를 선사해 현장에서 가장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베트남 현지의 기대감을 높였다.

한윤재 더마펌 대표는 "베트남에서 중요한 기념일인 ‘국제 여성의 날’을 맞아 더마펌 시카에이씨라인 런칭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쳐 기쁘다”라며, “베트남은 무덥고 습한 기후 영향으로 민감성. 문제성 피부 고민을 위한 기능성 스킨케어 제품에 대해 관심이 많은 국가로, 현장에서 시카에이씨 라인의 탁월한 효능에 많은 호평을 받으며 시장 경쟁력을 확인할 수 있었다”고 밝혔다. 덧붙여 “베트남에서 성공적인 현지 시장 안착을 위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며, 베트남 고객들의 건강한 피부를 책임질 수 있는 대표 K-더마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해 각고의 노력을 다할 테니 앞으로의 행보에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