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 단 하나뿐인 나만의 커스텀 패키지 샴푸”
“세상에 단 하나뿐인 나만의 커스텀 패키지 샴푸”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4.03.12 08: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닥터포헤어, ‘헤리티지 샴푸 커스텀 패키지’ 이벤트 진행

닥터포헤어(Dr.FORHAIR)가 3월 31일까지 자사몰을 통해 ‘헤리티지 샴푸 커스텀 패키지’ 이벤트를 연장 실시한다. 

‘헤리티지 샴푸 커스텀 패키지’는 닥터포헤어가 론칭 10주년을 맞아 고객 사랑에 보답하고자 개발한 특별 이벤트로, 신제품 ‘헤리티지 샴푸’를 세상에 단 하나뿐인 나만의 커스텀 패키지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이다. 닥터포헤어에 따르면, 2월 한 달간 진행된 헤리티지 커스텀 패키지 이벤트의 높은 호응에 힘입어 3월 한 달간 고객을 향한 감사한 마음을 담아 연장하게 되었다는 설명이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닥터포헤어 자사몰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닥터포헤어와 함께한 ‘나의 두피 변화 이야기’를 댓글로 남기면 완료되며, 이후 추첨을 통해 ▲’헤리티지 샴푸 얼그레이 블리스 향 본품 500ml가 포함된 커스텀 패키지’와 헤리티지 샴푸의 3종 향을 한 번에 경험할 수 있는 ▲트라이얼 키트, 자사몰에서 사용 가능한 ▲헤리티지 샴푸 10% 할인 쿠폰을 선물로 제공한다.

닥터포헤어 관계자는 "탈모샴푸 대표 브랜드에서 세분화된 탈모·두피케어 선두주자로서의 도약까지, 닥터포헤어 10년의 헤리티지를 함께 해온 고객들을 위해 준비한 행사”라며, “고객의 두피 고민을 문을 열고 직접 마주해온 진정성 있는 브랜드로서 앞으로도 다양한 접점을 통해 고객의 애정과 관심에 보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헤리티지 샴푸’는 올해 초 닥터포헤어가 브랜딩 강화 캠페인을 진행하며 자사의 차별화된 전문성을 기반으로 탈모케어 분야를 더욱 세분화해 ‘두피 안티에이징 탈모샴푸’라는 새로운 영역을 확장하며 처음으로 선보인 제품이다. 헤리티지 샴푸는 탈모 증상 완화는 물론 모발 밀도, 강도, 뿌리 볼륨 등 모발 자체의 힘을 개선하는 효과가 있으며, 두피 보습과 탄력, 치밀도를 강화하여 전반적인 두피 안티에이징 돕는다. 전문 조향 기술을 적용한 3가지의 매력적인 향과 시원한 사용감도 특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