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이트리, 전채널 익일 도착 ‘듀윙배송’ 서비스 오픈
듀이트리, 전채널 익일 도착 ‘듀윙배송’ 서비스 오픈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4.03.07 0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식몰 운영 온라인 전채널 도입, 18시 이전 결제 시 익일 배송

‘피부에 진심, 지구에 안심’을 슬로건으로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이는 브랜드 듀이트리가 오늘 주문하면 내일 도착하는, 보다 빠르고 편리한 도착 보장 서비스 ’듀윙배송’을 오픈한다.

‘듀윙배송’은 공식몰 기준 평일 18시 이전까지 결제를 마칠 경우 영업일 기준으로 다음날에 상품을 받을 수 있도록 도착을 보장하는 서비스다. 듀이트리 회원이라면 상품 상세페이지, 주문서 등에서 듀윙배송 적용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공식몰 뿐만 아니라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카카오 톡스토어 등 듀이트리에서 직접 운영하는 온라인 전 채널에서도 익일 배송 서비스를 도입해 필요할 땐 언제*든지 제품을 주문하고 바로 다음날 배송 받을 수 있어 고객들에게 더욱 편리한 구매 경험을 제공한다.(*각 채널별 주문 시간 상이)

또한, 이 달 10일까지 ‘어반 쉐이드 쿨 카밍 수분 선’과 ’어반 쉐이드 블루 톤업 선’ 2종 출시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하여 특별 할인가에 증정 혜택은 물론 ‘듀윙배송’ 서비스로 다음날 바로 받아볼 수 있다.

한편, 3월 한 달간 모든 구매 고객 대상으로 하이 아미노 올 클렌징 밀크 10ml를 증정하며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엔 픽 앤 퀵 투윅스 너리싱 마스크 본품을 증정하는 풍성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듀이트리 관계자는 “빠른배송 서비스가 업계 표준으로 자리 잡는 트렌드에 맞춰 온라인 쇼핑 시 가장 중요한 과정인 배송에서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듀윙배송을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과 서비스를 통해 보다 나은 혜택과 편리한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듀윙배송’으로 구매할 수 있는 듀이트리 베스트 제품은 듀이트리 공식 온라인몰과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카카오 톡스토어 등 온라인 전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