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로칸오일, ‘세계 여성의 날’ 기념 프로모션
모로칸오일, ‘세계 여성의 날’ 기념 프로모션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4.03.05 13: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진행

럭셔리 헤어 & 바디 케어 브랜드 `모로칸오일(MOROCCANOIL)`이 다가오는 3월 8일 UN에서 제정한 세계 여성의 날을 맞아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특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모로칸오일 세계 여성의 날 프로모션은 ‘당신의 결이 빛나는 순간’ 이라는 캠페인 슬로건 하에 카카오톡 기프트샵과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백화점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동시에 진행될 예정이다.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는 1만 원 상당의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과 백화점 온·오프라인에서 3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브랜드 베스트셀러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 오리지널’ 10ml를 고급스러운 패키지에 담아 증정하며, 백화점 오프라인의 경우 15만원 이상의 단독상품 구매 시, 바디 로션 360ml 본품을 추가 증정한다.

또한, 모로칸오일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당신의 결이 빛나는 순간’을 주제로 이벤트를 진행하며, 본인의 가장 행복하고 좋았던 순간을 ‘#나의결이빛나는순간’, ‘#세계여성의날’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의 피드에 업로드하면 랜덤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헤어 & 바디 샘플링 키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 기간은 3월 18일 월요일까지로, 자세한 내용은 모로칸오일 카카오톡 플러스 공식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