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트렌드세터 ‘센녹’, 시그니처 향수 2종 올리브영 론칭
뷰티 트렌드세터 ‘센녹’, 시그니처 향수 2종 올리브영 론칭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4.02.29 13: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월 올영 온라인몰 론칭 당일 향수 1위 등극한 ‘화제의 제품’

일상 속 특별한 향을 완성해 주는 올리브영 1위 센녹 향수 2종이 'K뷰티의 성지'인 올리브영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 오는 1일 공식 론칭한다.

이번에 론칭한 센녹 시그니처 향수는 '퍼퓸 애프터배스', '퍼퓸 슬로우 셉템버' 등 2종으로, 올리브영 온라인몰 론칭 당일인 2월 1일 오후 4시 기준 향수 카테고리 전체 제품 가운데 판매량 1위를 차지하는 등 여성들에게 폭발적인 인기를 끈 화제의 제품이다.

'센녹 퍼퓸 애프터배스'는 나른한 아침 목욕 후의 살내음과 따스한 햇살의 온기를 가득 담아 가장 인기가 높고, '센녹 퍼퓸 슬로우 셉템버'는 차분하고 단아한 우디향이 깊은 여운을 주는 배쓰 퍼퓸으로, 돋보이고 싶은 순간 깊고 은은한 분위기를 어필하는게 특징이다.

'올리브영'은 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는 국내 1위 H&B스토어로, 온라인몰 누적거래액이 1조원을 넘겼고, 오프라인 매장 1,347개를 보유한 'K뷰티의 성지'다. 온라인몰에서 주문시 3시간 내에 배송해주는 '오늘드림' 서비스와, 온라인몰(주문)과 오프라인 매장(제품수령)을 결합한 '옴니채널' 전략으로 MZ세대 중심의 견고한 고객층을 사로잡고 있다.

한편, 센녹은 신개념 편집숍 '나이스웨더'의 '가로수길점'을 시작으로 '더현대 서울점',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오감이 즐거운 콜라보 팝업스토어를 개최중이며, 3월 8일에는 더현대 대구점에 팝업을 오픈하는 등 고객 접점채널을 꾸준히 확대하고 있다. 이와함께 '올리브영'을 시작으로 국내 H&B 스토어와 뷰티 편집샵에도 적극 진출할 방침이다.

센녹 담당자는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센녹'의 시그니처 향수를 쉽게 만날 수 있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시그니처 아이템들을 선보이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센녹'(SENNOK)은 목욕문화 기반 라이프스타일 뷰티브랜드다. 깨끗하고 순수한 '나'를 온전히 느끼며, 소중한 몸과 마음을 돌보는데 집중할 수 있도록 자연 그대로 담아냈다. 목욕 후 편안함을 오래 지속시켜주는 은은한 퍼퓸과, 배스·바디케어, 핸드·풋케어 라인, 우드 괄사 등 일상에 스며드는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