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X시현하다, ‘보랏빛 레티놀 앰플&크림’ 출시 기념 콜라보
미샤X시현하다, ‘보랏빛 레티놀 앰플&크림’ 출시 기념 콜라보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4.02.21 12: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녀 고객 5팀 선정해 화보 촬영 및 인터뷰 영상 공개

글로벌 뷰티 기업 에이블씨엔씨(대표 신유정)의 화장품 브랜드 미샤가 신제품 '타임 레볼루션 레티놀 500샷 앰플&크림(이하 보랏빛 레티놀 앰플&크림)’ 출시를 기념해 포토 브랜드 '시현하다'와 협업했다고 21일 밝혔다.

에이블씨엔씨 미샤는 '미샤와 함께 일상의 아름다움을 시현하다'를 주제로 미샤를 오랫동안 사용해온 실제 모녀 고객 5팀을 선정해 세대를 아우르는 브랜드 가치와 함께 각자의 일상과 개성을 담아낸 이번 신제품 화보를 공개했다. 에이블씨엔씨 미샤는 일상의 아름다움을 조명하는 이번 시즌 캠페인 주제와 자신만의 개성과 이야기를 담은 사진 문화를 만들어가고 있는 시현하다의 철학이 시너지를 낼 것으로 판단해 이번 협업을 기획했다.

모델로 활약한 모녀 고객 5팀은 화보 공개와 함께 에이블씨엔씨 미샤의 신제품 보랏빛 레티놀 앰플&크림을 미리 사용해본 리얼한 후기를 전달한다. 이들의 실제 제품 사용 후기를 담은 인터뷰 영상은 에이블씨엔씨 미샤 공식 인스타그램 및 유튜브 계정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신제품 보랏빛 레티놀 앰플&크림은 누적 판매량 9,300만개에 달하는 타임 레볼루션 라인의 메가 히트 제품인 보랏빛 앰플(타임레볼루션 나이트 리페어 앰플)의 핵심성분 '익스트림 바이옴™'에 미샤만의 독자기술로 개발한 ‘레티놀샷™’을 더해 더욱 강력해진 안티에이징 효과가 특징이다.

레티놀샷™은 순수 레티놀과 레티놀 부스팅 성분, 피부의 3대 구성 성분인 콜라겐, 엘라스틴, 히알루론산의 조합으로 유효성분을 더욱 안정적이고 효과적으로 전달해주는 강력한 활성 성분이다. 다루기 까다롭고 민감한 순수 레티놀을 먼저 캡슐로 감싸고 리포좀화한 더블 캡슐레이션 공법을 적용해 피부 자극은 줄이고 효능은 높였다.

신제품 보랏빛 레티놀 앰플&크림의 뛰어난 안티에이징 효과는 임상으로도 증명됐다. ㈜더마코스메틱 피부과학연구소 임상 결과에 따르면, 보랏빛 레티놀 앰플과 크림을 함께 사용시, 제품 사용 4주 후 피부 나이 지수가 5세 어려지는 것이 증명됐다. 또한 팔자주름과 3중 피부 탄력 개선, 안색 개선, 팔자부위 채움(리프팅) 개선, 안티에이징 등 5대 노화 흔적 개선에 효과적인 것으로 나타났다.

에이블씨엔씨 미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3월 10일까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보랏빛 레티놀 앰플과 크림을 각각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며 단품 구매 시 '레티놀샷 7일 체험키트'를 함께 증정한다. 또한 신제품 보랏빛 레티놀 앰플과 크림 2종을 함께 구매하거나 나이트 리페어 앰플을 함께 구매할 경우 최대 32%할인 판매한다. 신제품 보랏빛 레티놀 앰플과 크림을 구매하고 응모할 경우 시현하다 촬영권을 증정하는 미샤X시현하다 콜라보 이벤트도 진행 예정이다.

에이블씨엔씨 마케팅본부 조예서 본부장은 "이번 협업을 통해 획일적인 제품 중심 화보에서 벗어나 세대를 넘는 뛰어난 효능과 제품력으로 고객의 일상에 스며들어 있는 브랜드로서 미샤만의 강점을 드러내고자 했다”며 “일반인 모델의 생생한 사용 후기를 통해 일상에 속에 스며들어 고객의 눈높이에서 공감할 수 있는 진정성 있는 브랜드로의 모습을 보여줄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