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이트리, ‘어반 쉐이드 선 라인’ 신제품 2종
듀이트리, ‘어반 쉐이드 선 라인’ 신제품 2종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4.02.19 13: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촉촉함 가득! 대용량 쿨링 진정

‘피부에 진심, 지구에 안심’을 슬로건으로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이는 브랜드 ‘듀이트리’가 ‘어반 쉐이드 선 라인’의 신제품 쿨 카밍 수분 선, 블루 톤업 선 2종을 출시한다.

‘어반 쉐이드 선 라인’은 듀이트리 대표 선케어 라인으로, 올리브영 랭킹 1등 3관왕*의 ‘어반 쉐이드 안티폴루션 선’을 비롯해 다양한 고민별 맞춤 제품을 보유하고 있어 피부 고민 및 선호도에 따라 골라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쿨 카밍 수분선과 블루 톤업 선 2종을 새롭게 선보이며 라인업을 강화해 진정한 선케어 강자로서의 입지 굳히기에 나선다. (*2023.04.01,2023.04.03 올리브영 선케어 카테고리 판매 랭킹, 실시간 랭킹, 리뷰 랭킹 기준)

신제품 ‘어반 쉐이드 쿨 카밍 수분 선’은 수분 에센스를 88% 함유하여 건조함 없이 오래 촉촉하게 사용 가능하며, 대용량이라 부담 없이 얼굴과 바디까지 케어 가능한 제품이다. 특히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피부 온도를 -3.3℃ 낮춰주는 수분 쿨링 효과를 검증받았을 뿐 아니라 폼 클렌저만으로 쉽게 지워져 클렌징 부담없이 사용 가능하다. (피부 온도 감소 & 열자극(외부자극)에 대한 피부 진정 & 1차 클렌징에 의한 세정효과(이지워셔블) 인체적용시험 완료 연구기관 : ㈜더마코스메틱 피부과학연구소 / 연구기간 : 2023.12.04~2023.12.05 / 피험자수 :20명)

‘어반 쉐이드 블루 톤업 선’은 보색 원리를 통해 단 1회 사용만으로 노란 톤, 칙칙한 톤, 붉은톤을 한 번에 커버하는 제품이다. 블루 컬러의 제형을 바르면 컬러캡슐로 인해 베이지로 자연스럽게 컬러체인지가 되며, 화사하고 깨끗한 피부를 연출한다. 자연스럽고 보송하게 피부에 착 밀착되는 사용감이 특징으로 다크닝 없이 오랜 시간 톤업이 유지된다. 더불어 피부 진정 및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는 글루타치온과 구아이라줄렌 함유로 촉촉한 스킨케어 효과까지 만나볼 수 있다.(*상기 내용은 원료적 특성에 한함)

신제품 2종 모두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프랑스 EVE 비건 인증을 획득해 모든 피부가 사용 가능한 비건 스킨케어 제품이다. 또한, 해양생태계 위협 원료를 배제한 ‘리프세이프 선크림’으로 친환경적인 요소도 더했다. (옥시벤존 & 옥티노세이트 불검출 시험 완료, 시험업체 : KOTITI 시험연구원 / 시험기간 : 2024.01.18~2024.01.26)

듀이트리 관계자는 “선케어 기능은 물론, 환경을 생각한 제품으로, 가치 소비를 지향하는 요즘 소비자들의 니즈를 저격한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라며, “피부 톤 고민부터 바디 케어까지 책임지는 ‘어반 쉐이드 선 라인’의 뛰어난 제품력을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신제품 2종을 포함한 ‘어반 쉐이드 선 라인’은 올리브영 및 듀이트리 온라인몰,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