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화장품 화이트케어III 출시
전문화장품 화이트케어III 출시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5.07.20 1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화학(대표 成在甲)이 제3세대 미백원료로 각광을 받고있는 알부틴을 이용해 전문성 화장품 화이트케어III 파우더 에센스와 인텐시브 마스크를 최근 출시했다.



지난해 5월 알부틴을 주요성분으로 화이트케어III 크림과 에센스를 출시하여 월 10억 이상의 매출실적을 올리며 국내 전문성화장품 시장을 선도해온 LG화학은 이번에 화이트케어III 파우더에센스와 인텐시브 마스크를 추가하여 제품계열을 완비했다.



알부틴(ALBUTIN)은 산악지방에서 자생하는 월귤나무에서 추출하는 당유도체로 멜라닌 색소 생성 효소인 티로시나제 생성 억제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것으로 알려져 미백효과는 물론 주근깨, 기미제거 효과가 우수하고 안전한 차세대 미백원료로 큰 각광을 받고 있다.



화이트케어III 파우더 에센스는 파우더와 에센스 2중효과를 얻을 수 있는 제품으로 고농도의 알부틴 및 플라센타 추출물과 상백피 추출물 등 천연 미백성분을 함유하여 미백효과가 탁월할 뿐만 아니라 피부안전성 및 제품의 안정성이 우수하다. 천연의 유효미용성분들은 대부분 불안정한 구조를 가지고 있어 본래의 효능과 안정성을 유지하면서 피부에 스며들기가 어려운데 화이트케어III파우더 에센스는 파우더 타입으로 만들어져 그 효능이 피부에 깊숙히 스며들도록 개발됐다.



또한 이 제품은 물이나 스킨로션에 녹여쓰던 이전의 제품들과는 달리 전용 에센스를 개발함으로써 알부틴등 유효 미용성분들의 피부 친화력을 높여, 미세한 파우더가 쉽게 녹아 사용후 촉촉한 피부감촉이 오랜시간 지속되는 특징이 있다.



화이트케어III 인텐시브 마스크는 팩 및 에센스 기능을 겸비한 제품으로 미백성분 알부틴과 하이루론산, 베타인 등 농축된 보습성분을 다량 함유하여 피부자극이 적고 미백 에센스 팩의 3중효과를 얻을 수 있다.



이번에 출시된 화이트케어III파우더 에센스와 인텐시브 마스크의 소비자 가격은 각각 6만5천원과 3만5천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