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오디너리, 히알루로닉 애시드 2% + B5 리뉴얼 출시
디오디너리, 히알루로닉 애시드 2% + B5 리뉴얼 출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4.02.14 1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습력은 올라가고, 사용감은 더 가벼워진 베스트셀러

디오디너리의 베스트셀러 히알루로닉 애시드 2% + B5의 포뮬러가 리뉴얼 출시되었다.

디오디너리는 베스트셀러인 히알루로닉 애시드 2% + B5는 합리적인 가격으 로 더 좋은 포뮬러를 제공하기 위해 고객의 피드백에 귀를 기울였다고 밝혔다.

업그레이드된 히알루로닉 애시드 2% + B5의 제형은 끈적임이 없으며, 즉각적으로 수분을 공급하고 피부를 매끄럽고 탱탱하게 만들어주는 다섯 가지 형태의 히알루론산과 피부 장벽을 강화해주는 데 도움을 주는 세라 마이드가 포함되어 있다. 4주간 하루에 두 번 꾸준히 사용하면 피부 탄력 개선에도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히알루로닉 애시드 2% + B5는 디오디너리에서 가장 먼저 출시된 제품 중 하나이며, 베스트셀러로 자리매김하였다. 더 가벼운 질감의 제형으로 개선된 이 제품은 전보다 더 쉽게 피부에 흡수된다. 4주 동안 하루에 두 번 사용하면 잔주름은 물론, 눈 밑 주름 과 팔자 주름이 최소화되는 효과를 누릴 수 있다.

디오디너리의 포뮬러를 만드는 연구원들은 새로운 제형에 피부 표면에 보호 장벽을 형성하여 수분 손실을 방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소수성 분자인 세라마이드를 첨가하였다. 피부 장벽의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고 있는 세라마이드는 피부의 지질 장벽 내에서 발견되며, 피부 내에 수분을 가둬서 피부 장벽을 보호하고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세라마이드는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외부 요소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준다. 5가지 형태의 히알루론산은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세라마 이드는 수분 유지를 도와주기 때문에 피부는 하루 종일 촉촉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