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브테라피의 신규 브랜드 ‘아임네이처108’
허브테라피의 신규 브랜드 ‘아임네이처108’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4.02.13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헤어4종 및 마스크팩 한국 ,마카오,홍콩,우즈베키스탄 동시 출시

국내 대표 약용작물 및 허브 추출물을 이용한 화장품 전문회사 허브테라피가 신규 브랜드 아임네이처108을 론칭하여 한국,우즈베키스탄,마카오,홍콩에서 동시 출시계획을 발표했다.

새로운 브랜드의 총괄 기획은 2019년 부터 김수찬 사업 팀장이 담당하고 있다.

김수찬 팀장은 18년 이상 화장품 업계에 종사하며 천연물소재에 대한 연구 , 브랜드 기획 , 해외유통 등을 두루 거쳤고 2018년 부터 허브테라피와 함께 마카오의 우롱차 및 약용작물 연구를 진행하여 미즈백 탈모 샴푸를 국내외에 성공적으로 론칭한 경험이 있다.

이번 ‘아임네이처108’의 경우 우즈베키스탄 파트너와 현지에서 직접 제배한 유기농 허브를 주원료로 삼고 있다. 국내 최고의 허브전문가 안지정 대표가 우즈베키스탄 현지에서 5년간 직접 허브의 재배에서 부터 원료화 까지 진두지휘 하였다.

올 해 3월 허브탈모라인 4종 세트 및 허브 마스크팩을 동시에 출시하여 국내는 허브테라피 자사몰 해외는 마카오 고급헤어살롱 10곳 ,홍콩,우즈베키스탄에서 동시 출시를 할 계획이다.

최근 한 예능 프로그램 통해 국민사위,동네사위라는 별칭을 얻고 유명세를 타고 있는 김수찬팀장이 5년간 직접 기획을 이끌고 론칭하는 브랜드여서 업계에서 더욱 많은 관심을 끌고 있다.

이에 김수찬 팀장은 “허브전문가 안지정 대표와 손잡고 5년간 준비한 브랜드입니다. 가장 이상적인 허브를 찾기 위해 노력한 허브테라피의 출발은 지금 부터입니다. 국민사위,동네사위로 저를 아껴주시는 모든 분들을 위해서라도 정직하고 신뢰있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라고 밝혔다. 

김수찬 팀장은 스스로를 동네사위라 칭하며 앞으로 신뢰를 바탕으로 국내외 영업을 총괄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