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명절, 밸런타인데이 겨냥 한정판 뷰티 제품 출시
설 명절, 밸런타인데이 겨냥 한정판 뷰티 제품 출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4.02.02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장품 업계, 패키지와 구성 차별화한 한정판 제품 앞다퉈 선보여

연인에게 사랑을 고백할 수 있는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뷰티 업계가 분주하다. 특히 올해는 밸런타인데이와 설 명절이 겹치면서 선물 수요가 더욱 급증하고 있는 만큼 소비자들을 사로잡기 위한 특별한 제품들이 앞다퉈 출시되고 있다.

향수부터 바디 및 헤어케어, 기초, 색조 제품까지 각 뷰티 브랜드들은 특별 포장 서비스를 제공하거나 평소에는 만나볼 수 없는 한정판 구성의 세트, 풍성한 사은 행사를 준비했다.

특히 올해는 청룡의 해를 맞아 이를 모티브로 한 푸른 빛의 고급스러운 포장부터 선물과 함께 진심을 적어 전달할 수 있는 기프트 카드, 나만의 문구를 새겨 넣을 수 있는 각인 서비스 등이 제공되며 눈길을 끌고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럭셔리 스위스 스킨케어 브랜드 스위스퍼펙션(SWISS PERFECTION)은 청룡의 기운을 담은 설 명절 프리미엄 패키지 서비스를 제공한다.

고급스러운 블루 보자기와 코사지 리본으로 장식된 포장이 제공되며 명절을 맞아 행복, 감사, 건강 등 원하는 문구를 새겨주는 각인 서비스를 제공해 소장 가치까지 더한 특별한 선물이 될 수 있다. 브랜드 대표 앰플인 RS-28 셀룰라 브라이트닝 트리트먼트를 비롯해 마린 캐비어 트리트먼트, 스위스퍼펙션 베스트셀러 3종 세트 등 50만원 이상 제품 구매 고객에게 제공된다.

럭셔리 헤어케어 브랜드 오리베(ORIBE)는 청룡의 해를 맞아 중국계 호주 아티스트 크리스춘(Chris Chun)의 작품 ‘청룡과 작약’을 담은 한정판 매그니피센트 볼륨 세트를 선보인다. 과감한 색채와 패턴을 사용해 신년을 향한 설렘, 은혜, 번영을 담았으며, 모발에 영양을 주어 볼륨감을 살려주는 브랜드의 베스트셀러 3종(샴푸, 컨디셔너, 헤어스프레이)으로 구성했다.

이탈리아 피렌체 800년의 헤리티지를 담은 뷰티 브랜드 산타마리아노벨라(Santa Maria Novella)는 명절 선물용으로 안성맞춤인 설 기획세트 2종과 구매 제품별 풍성한 사은품을 준비했다.

먼저 이달 18일까지 전국 백화점 내 산타마리아노벨라 매장을 방문해 설 기획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플로렌틴 헤리티지 기프팅 서비스와 파우치와 향수, 바디 샘플 구성의 토탈 프래그런스 키트를 제공한다.

토니코 페르 라 펠레와 이드랄리아 크림 구성의 수분케어 세트, 바디워시와 바디로션 구성의 라이트 패키지 듀오(8종 향) 세트 구매고객에게 제공되며, 제품별로 각각 사포네 벨루티나 미니 비누와 대용량 샘플 및 핸드워시를 추가 증정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자체 디지털 플랫폼 에스아이빌리지(S.I.VILLAGE)를 비롯해 SSG닷컴 등 온라인 구매 고객에게는 수분케어 세트 구매 시 산타마리아노벨라 로고가 장식된 에코백을 증정하며, 밸런타인데이를 위한 향수 구매 시 향수 샘플, 미니 캔들, 바디워시 샘플 등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프랑스 대표 니치 향수 브랜드 딥티크(Diptyque)는 핑크와 레드 하트로 장식된 한정판 ‘발렌타인 캔들 듀오 세트’를 선보이며, 리추얼 뷰티 브랜드 로이비(LOiViE)는 핑크빛으로 물든 특별한 박스 포장 패키지를 제공해 로맨틱한 밸런타인데이 무드를 선사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코스메틱 담당자는 “최근 스몰 럭셔리 트렌드에 맞춰 명절이나 기념일에도 향기 관련 제품들의 선물용 구매가 급격히 늘어나는 추세”라면서 “각 브랜드의 인기 제품을 특별한 패키지와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어 선물용으로는 물론 소장가치도 뛰어나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