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어달리아 ‘립 파라다이스 센슈얼 립 글로우’
디어달리아 ‘립 파라다이스 센슈얼 립 글로우’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4.02.01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컬러밤의 맑은 광채와 립스틱의 컬러감을 한번에!

럭셔리 비건 뷰티 브랜드 ‘디어달리아(DEAR DAHLIA)’가 봄의 생기를 입술에 얹힌 듯 투명하고 자연스러운 광택감의 ‘립 파라다이스 센슈얼 립 글로우(LIP PARADISE SENSUAL LIP GLOW)’를 출시한다.

디어달리아가 새롭게 선보이는 ‘립 파라다이스 센슈얼 립 글로우’는 틴트의 생기 있는 컬러와 립밤의 보습력을 지닌 신개념 워터 글로우 틴티드 립스틱이다. 초경량 오일과 보습 성분이 탁월한 시어버터의 완벽한 비율로 보습 케어는 물론, 디어달리아만의 모이스처 홀딩 시스템이 입술 위에 얇은 수분 코팅망을 형성해 보습감과 입술 표면의 광 지속력을 높여주어 오랫동안 은은한 광택감의 촉촉한 생기 있는 입술을 완성해 준다.

또한, 입술 온도에 맞게 부드럽게 녹아드는 멜팅 글로우 제형으로 입술에 글레이징 한 듯 끈적임 없이 탱글하고 맑은 광택감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신제품은 레드, 핑크, 코랄, 로즈 등 선택 폭이 넓은 8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있어 피부 컬러나 톤에 구애받지 않고 누구나 다양한 메이크업 룩 연출이 가능하다.

디어달리아 브랜드본부장 박혜연 이사는 “24년 상반기 S/S 시즌에 맞게 글로우 제형의 신규 립스틱을 출시함으로써 매트부터 글로우 피니시까지 디어달리아 립 메이크업 라인 강화에 힘썼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메이크업 트렌드를 반영할 제품을 잇달아 선보여 디어달리아와 함께 클린 뷰티 제품들로 다양한 메이크업 룩을 연출하길 바란다.”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