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방기원, 크리에이터 죠셉과의 컬래버레이션 영상 공개
닥터방기원, 크리에이터 죠셉과의 컬래버레이션 영상 공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4.02.01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4만 구독자의 죠셉Joseph 생활 속 탈모케어 노하우 언급

퍼스널케어 전문 브랜드 닥터방기원(DR.BANGGIWON)이 뷰티 크리에이터 죠셉과 진행한 컬래버레이션 영상을 1일 공개했다.

죠셉은 24만 구독자를 보유한 뷰티 크리에이터로 닥터방기원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시간을 돌린다면 절대 하지 않을 탈모를 부르는 3가지 행동'에 대한 죠셉의 영상을 소개했다.

영상에서 죠셉은 "어렸을 때부터 모발이 두껍고 숱이 많아 스타일링할 때 열기구와 스프레이가 필수였다"며, "자신을 믿고 막 살았던 것인지 결국 작년에 모발 이식을 했고, 탈모약까지 먹고 있다"는 멘트로 영상을 열었다.

그는 ▲염색 전 샴푸 금지 ▲샴푸 전 충분히 적신 두피 ▲샴푸 후 두피와 모발 완전 건조 등 생활 속에서 꾸준하게 실천하고 있는 3가지 탈모케어 노하우를 언급했다.

이어 부담 없이 쓰기 좋은 데일리 탈모케어 샴푸로 ▲랩 샴푸 EX ▲댄드러프 샴푸 EX ▲맥주효모 샴푸 ▲바이오틴 샴푸 등 닥터방기원 올리브영 샴푸를 설명하며, 두피 타입과 컨디션에 맞는 제품을 추천하기도 했다.

닥터방기원 관계자는 "여러 후보들이 거론됐지만, 뷰티 크리에이터면서 디자이너 못지 않은 셀프 헤어 스타일링 실력을 갖춘 죠셉이 만장일치로 결정됐다"며, "일상에서 간단하지만 꼭 지켜야 하는 탈모케어 습관과 함께 닥터방기원의 탈모증상완화 샴푸까지 사용한다면 더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닥터방기원이 공개한 뷰티 크리에이터 죠셉과의 협업 영상은 닥터방기원 유튜브 채널과 죠셉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