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달, 흑당근 비타A 레티놀 탄력 아이크림, 리프팅 마스크
구달, 흑당근 비타A 레티놀 탄력 아이크림, 리프팅 마스크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4.02.01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탄탄한 모공탄력 케어 슬로우 에이징 관리

㈜클리오(대표 한현옥)의 고기능 클린 자연주의 브랜드 구달(goodal)이 ‘흑당근 비타A 레티놀 탄력 아이크림’, ‘흑당근 비타A 레티놀 탄력 리프팅 마스크’를 선보인다.

흑당근 비타A 레티놀 탄력 라인은 구달의 대표 탄력케어 라인으로, 작년 9월 ‘흑당근 비타A 레티놀 탄력 앰플’, ‘흑당근 비타A 레티놀 탄력 크림’ 출시 후 소비자들의 사랑에 힘입어 아이크림, 리프팅 마스크를 출시하며 라인 확장에 나섰다.

흑당근 비타A 레티놀 탄력 라인은 비타민A가 풍부한 제주 유기농 흑당근추출물(당근추출물)과 순수레티놀의 효능을 담아 탄탄한 모공탄력 케어를 도와주어, 슬로우 에이징 관리가 가능한 제품으로 더욱 주목 받고 있다.

새롭게 출시 된 ‘흑당근 비타A 레티놀 탄력 아이크림’은 눈가주름부터 틈새 표정 주름까지 치밀하게 케어 해주며 글루타치온 성분이 함유되어 샘소침착으로 인한 어두운 다크서클 케어에 도움을 준다. 또한, ‘흑당근 비타A 레티놀 탄력 리프팅 마스크’는 겔과 시트의 장점을 합친 쫀쫀 겔링 시트로 피부 굴곡에도 들뜸없이 붙는 밀착감이 큰 특징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흑당근 비타A 레티놀 탄력 라인은 산화가 쉬운 레티놀을 캡슐화 하여 산화를 보호해주고, 레티놀이 피부에 흡수 될 수 있도록 리포좀화 한 공법을 적용한 제품으로 슬로우 에이징을 처음 시작하는 분들에게 저자극 제품으로 추천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