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씨엔씨 셀라피, ‘에이리페어 크림 대용량’ 출시
에이블씨엔씨 셀라피, ‘에이리페어 크림 대용량’ 출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4.01.30 1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비자 요청 따라 100ml로 증량

글로벌 뷰티 기업 에이블씨엔씨(대표 신유정)의 저자극 더마 브랜드 셀라피(Cellapy)가 품절대란을 일으킨 베스트셀러 제품 ‘에이리페어 크림’의 대용량 버전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에이리페어 크림은 진정, 보습, 손상 개선 3단계 솔루션으로 피부 집중 케어를 위한 셀라피의 저자극 더마 크림이다. 효과적인 피부 진정 및 보습력으로 민감성 피부를 가진 고객 및 인플루언서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며 품절 대란을 일으키는 등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인기 피부과 의사 유튜브에서도 보습크림 추천템으로 소개된 바 있다.

셀라피는 에이리페어 크림을 경험한 소비자들의 꾸준한 요청에 따라 이번 대용량 제품을 출시했다는 설명이다. 용량은 기존 50ml에서 100ml로 2배로 키우고 가격은 기존 용량 대비 37% 낮췄다. 제형은 부드러운 발림성으로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되며 쫀쫀하게 밀착되는 것이 특징이다. 업그레이드된 제품 용기는 사용하기 용이한 원터치 캡으로 구성했다.

에이리페어 크림은 셀라피의 독자 성분인 에이리페어 콤플렉스(A.Repair Complex™)와 피부 표피세포 성장인자(EGF) 함유로 피부 장벽 강화는 물론 손상된 피부 집중 개선을 위해 약해진 피부의 근본부터 관리하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피부 본연의 에너지 활성화를 위한 인체지방세포배양액(2400ppm)과 피부 장벽 강화 및 탄력 개선을 위한 펩타이드류 함유, 하이드롤라이즈드 콜라겐으로 빈틈없는 수분공급까지 전달한다.

실제 (주)KC피부임상연구센터에서 진행한 실제 인체적용 테스트에서 제품 사용 2주 후 손상된 피부 장벽이 48% 개선됨을 확인했다. 피부 탄력과 피부 속 치밀도 또한 눈에 띄게 증가하고, 보습력은 최대 100시간 동안 유지되는 것으로 나타났다. 피부 저자극 테스트 시험까지 완료해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에이블씨엔씨 셀라피는 에이리페어 크림 대용량 출시를 기념해 내달 14일까지 셀라피 전 품목을 최대 50% 할인 판매하며, 신제품 구매 시 20% 할인 혜택과 에이리페어 크림 미스트 본품을 함께 증정한다.

에이리페어 크림 대용량 관련 자세한 사항은 셀라피 공식 온라인몰 에이블샵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이블씨엔씨는 셀라피를 비롯해 미샤, 어퓨, 초공진, 스틸라, 라포티셀 등 기초와 색조, 한방과 더마 분야를 아우르는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갖추고 있다. 지속적인 혁신을 통해 안정을 넘어 성장과 수익창출을 균형 있게 달성해 나가며 전 세계 38개국 4만여 개 매장에 진출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