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로칸오일, ‘프리즈 실드 스프레이’
모로칸오일, ‘프리즈 실드 스프레이’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4.01.30 14: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겨울철 헤어 스타일링 위한 헤어 스프레이

럭셔리 헤어 & 바디 케어 브랜드 모로칸오일(MOROCCANOIL)이 춥고 건조한 날씨에 부스스해진 모발을 부드럽고 차분하게 정돈해주는 헤어 스타일링 제품으로 ‘프리즈 실드 스프레이’를 2월 1일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신제품 프리즈 실드 스프레이는 하이드로 리지스트(HydroResist) 테크놀로지의 3가지 스텝을 통한 360° 프리즈 실드 효과가 적용돼 원치 않는 곱슬거림, 부스스한 잔머리, 정전기 현상 등으로부터 모발을 정돈해준다. 사용 시 매끄럽고 부드러운 머릿결을 만들어주며, 헤어 스타일링을 장시간 유지시켜 준다.

또한, 물기에 강한 소수성막이 최대 90% 습기를 방지하고, 열 손상 방지를 돕는 포뮬러가 함유되어 드라이 과정에서 열 손상으로부터 모발을 보호해준다. 공기처럼 가벼운 텍스처의 미스트 타입 제품으로 사용 시 잔여감 없이 산뜻하게 흡수돼 모든 모발에 사용하기 적합하다.

모로칸오일 관계자는 “신제품 프리즈 실드 스프레이는 겨울철 정전기 방지와 원치 않는 곱슬거림, 뜨는 잔머리 등으로부터 모발을 정돈해주고 보호하는데 탁월하다”라며 “드라이 전 물기가 있는 상태에서 모발에 전체적으로 분사하면 바쁜 아침에도 쉽고 빠르게 완성도 높은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라고 전했다.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