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방기원, 올리브영 오프라인 입점 채널 다각화 가속도
닥터방기원, 올리브영 오프라인 입점 채널 다각화 가속도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4.01.29 13: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샴푸 4종의 라인업 독자적 특허 성분 함유 더욱 강력한 효과

퍼스널케어 전문 브랜드 닥터방기원(DR.BANGGIWON)이 올리브영 온라인몰에 이어 오프라인 매장에도 공식 입점했다고 29일 밝혔다.

닥터방기원의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 입점 제품으로는 ▲랩 샴푸 EX ▲댄드러프 샴푸 EX ▲맥주효모 샴푸 ▲바이오틴 샴푸 등 4종의 샴푸가 라인업됐다.

브랜드 시그니처 제품 랩 샴푸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랩 샴푸 EX는 두피 세정부터 탈모까지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는 데일리 탈모 케어 샴푸로 두피 노폐물 세정 효과의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했다.

댄드러프 샴푸 EX는 비듬과 가려움 그리고 탈모 증상 완화 효과까지 볼 수 있는 문제성 두피의 비듬 샴푸로 기존 자사 제품 대비 비듬 효능 원료를 2배 늘린 것이 특징이다. 비듬 및 가려움 완화 효과에 대한 인체적용시험 데이터 역시 갖췄다.

특히 두 제품 모두 식물 유래 줄기 세포에서 얻은 닥터방기원만의 독자적 특허 성분인 3 Miracell Complex를 함유해 두피 강화에 도움을 주며, 탈락 모발 수 감소에 대한 인체적용시험 또한 완료했다.

닥터방기원 관계자는 "닥터방기원은 브랜드 론칭 이후 다양한 채널에서 폭넓은 연령층의 고객들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며, "더 많은 고객들이 닥터방기원과 만나고 경험하며 만족할 수 있도록 다양한 라인업 구축과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닥터방기원은 올리브영 입점을 기념해 랩 샴푸 EX와 바이오틴 샴푸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올리브영 온라인몰과 전국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