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업계, 혹한기 피부 관리 키워드는 ‘보습’
뷰티업계, 혹한기 피부 관리 키워드는 ‘보습’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4.01.24 13: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보습 제품 활용 머리부터 발끝까지 채워줄 보습케어 주목

본격적으로 강추위가 시작된 가운데, 혹한기 건조한 피부로 고민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겨울철 찬바람과 밀폐된 공간에서의 난방기 사용 등으로 건조한 실내 환경이 피부 건조를 유발하기 때문. 건조한 피부를 방치하면 피부 장벽이 무너지고, 피부 갈라짐과 그로 인한 가려움증과 습진, 각종 트러블 및 주름을 유발할 수 있다. 이럴 때 가장 신경 써야 하는 것은 ‘보습’이다.

이에 보습 제품을 사용해 건조한 피부를 진정시키고 수분막을 유지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제품을 바를 때는 토너, 세럼이나 에센스, 보습 크림 순으로 속부터 탄탄히 채워 보습층을 형성해주는 것이 좋다. 피부 속보습을 오래 유지해주는 제품을 찾는 것도 필수다. 여기에 잊기 쉬운 모발과 헤어 등 온 몸에 걸쳐 수분관리가 수반되어야 한다. 뷰티업계의 혹한기 머리부터 발끝까지 촉촉하게 보습케어를 도와줄 제품이 주목을 받고 있다.

아이소이의 장수진 수분크림은 장벽, 수분, 진정 3중 관리가 가능한 멀티 보습 크림이다. 티트리 세라마이드로 장벽을 강화하는 것은 물론, 5중 히알루론산으로 겉부터 속까지 탄탄하게 보습 케어해 최대 100시간 속보습을 채워준다. 어성초, 마치현, 티트리 등 피부 진정을 돕는 식물성 성분을 함유해 피부의 기초체력을 강화하는데 도움을 주며, 끈적임 없이 산뜻하고 탱글한 수분젤 텍스처로 4계절 내내 사용하는데도 부담 없다. 피부자극 테스트 결과 무자극 판정을 받아 겨울철 민감해진 피에도 걱정 없이 사용 가능하다.

겨울철 추위에 쉽게 트고 거칠어지기 쉬운 손 관리도 중요하다. 프리미엄 라이프 티라피 브랜드 티퍼런스는 보습은 깊고 진한 보습은 물론, 미백과 주름 개선까지 가능한 핸드크림을 내놨다. ‘향으로 시간을 멈추다’라는 컨셉 아래 프랑스 그라스(GRASS) 지역의 300년 향료 제조 노하우로 100% 자연유래향을 담아 손을 부드럽게 감싸주는 동시에 향으로 힐링감을 선사한다. 총 2종으로, 상큼한 베르가못 향으로 진정 효과를 주는 ‘티퍼런스 핸드티라피 퍼플 프레쉬가든’과 달콤하면서도 묵직한 블랙베리, 히비스커스 향으로 지친 마음을 감싸주는 ‘티퍼런스 핸드티라피 퍼플 포레스트’로 만나볼 수 있다.

피부와 함께 윤기를 잃은 머리를 위해 윤기를 더해줄 제품이 있다. 어노브의 ‘딥 데미지 트리트먼트 EX’는 36가지 단백질 및 아미노산 성분을 함유해 극손상모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해준다. 이와 함께 식물 유래 골든 오일 5종을 더해 매끈한 머릿결과 윤기를 선사해 정전기가 많이 나는 겨울철 머리의 탄력을 유지할 수 있다. 전문 조향 기술을 적용해 싱그러운 시트러스와 우아한 플로럴 머스크향을 느낄 수 있으며, 단백질 젤 크림 제형으로 개발되어 모발 영양 공급과 부드러운 사용감에 집중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