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포헤어, 브랜드 앰배서더 '구교환' 발탁
닥터포헤어, 브랜드 앰배서더 '구교환' 발탁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4.01.23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덴티티 알릴 수 있는 브랜딩 캠페인 전개 예정

닥터포헤어(Dr.FORHAIR)가 배우 구교환을 새로운 브랜드 앰버서더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닥터포헤어가 브랜드 페르소나와 가치를 표현하는 새로운 앰버서더로 배우 구교환을 선정했다. 구교환은 개성 넘치는 대체 불가한 캐릭터로 매 작품마다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내 남녀노소에게 사랑받는 배우다. 특히 뛰어난 연기력과 진정성을 겸비해 진지한 캐릭터부터 위트 있는 캐릭터까지 완벽히 소화하며 호평을 받아왔다. 

공개된 이미지 속 구교환은 고객을 직접 만나 두피 고민을 나누고 솔루션을 제공해 온 닥터포헤어의 ‘위트있는 두피 전문가’의 모습을 완벽하게 표현해 냈다.

닥터포헤어 관계자는 “진정성과 위트를 동시에 지닌 구교환의 입체적인 매력이 닥터포헤어의 페르소나를 닮아있다”며, “앞으로 공개될 메인 필름을 비롯해 닥터포헤어와 구교환이 함께할 다양한 활동에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각 분야에서 남다른 진정성을 기반으로 남녀노소에게 사랑받는 위트있는 전문가 구교환과 닥터포헤어. 그 둘의 지향점이 합쳐져 어떤 새로운 시너지를 보여줄 지 기대되는 부분이다.

최근 닥터포헤어는 브랜드 로고부터 제품, 패키지 디자인까지 비주얼 요소 전반을 모두 리뉴얼하며 브랜딩 강화 캠페인을 단행한 바 있다. 브랜드 핵심 가치 중 하나인 ‘Joy of Shampooing(샴푸하는 즐거움)’을 트렌디하고 유쾌함이 느껴지는 비주얼로 담아내어 주목을 받은 만큼, 다양한 매력의 소유자 배우 구교환과 함께하며 더욱 차별화된 브랜드의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