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면세점, 인천국제공항에 ‘바이레도’ 팝업 매장 오픈
신세계면세점, 인천국제공항에 ‘바이레도’ 팝업 매장 오픈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4.01.22 13: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감성적이고 창조적인 향으로 인기

신세계면세점이 유러피안 니치 향수 브랜드 바이레도(BYREDO)의 팝업 매장을 인천국제공항 제2여객터미널에 오픈했다고 22일 밝혔다.

바이레도는 기억과 감정을 제품과 경험으로 구현한다는 의도로 설립된 젠더리스 럭셔리 뷰티 브랜드로, 특히 감성적이고 창조적인 향으로 20~30세대에 특히 인기를 모으고 있다.

이번 팝업 매장은 청룡의 해를 기념해 푸른 색을 주 컬러로 바이레도 브랜드의 정체성을 느낄 수 있도록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럽게 만들어졌다.

팝업 매장에서는 바이레도의 다양한 향수와 바디케어, 핸드케어, 홈 프레그런스 등을 만날 수 있다. 고객은 컨설턴트의 도움을 받아 제품을 자유롭게 체험해 보고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미니 포토존에서 여행의 시작을 기록할 수 있는 기념 사진도 남길 수 있다.

오픈 기념으로 팝업 스토어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바이레도 샘플(8ml) 과 더불어 구매 금액에 따라 핸드크림(30ml), 헤어 퍼퓸(75ml), 트와 미니어처 오드퍼퓸(8ml) 등을 선물로 준다. 트와 미니어처 오드퍼퓸(8ml) 세트는 바이레도 팝업에서만 증정 받을 수 있다.

20~30대의 니치 향수 수요가 높아지면서 국내 향수 시장도 해마다 성장하고 있다. 글로벌 시장조사 기관 유로모니터에 따르면 국내 향수 시장은 2022년 약 8000억원에서 2025년 1조 원으로 성장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실제로 인천국제공항 면세점 내 월 평균 향수 판매량은 하반기 들어 25세부터 35세의 구매가 상반기 대비 30% 넘게 증가했다.

올해부터는 상반기에 향수 면세 한도가 60ml에서 100ml로 높아져 여행객의 면세 향수 수요가 확대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고객이 선호하는 브랜드와 상품을 앞서서 유치해 앞으로도 국내외 고객들이 여행을 떠나기 전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인천공항에 다양한 콘텐츠를 마련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