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큰 ‘플러피 립 펜슬’, ‘퍼피 글로우 틴트’ 신규 컬러
입큰 ‘플러피 립 펜슬’, ‘퍼피 글로우 틴트’ 신규 컬러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4.01.22 13: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리브영 단독 선런칭

이넬화장품의 코스메틱 브랜드 ‘입큰(IPKN)’이 ‘플러피 립 펜슬’과 ‘퍼피 글로우 틴트’ 신규 컬러를 올리브영에 선런칭했다.

입큰 ‘플러피 립 펜슬’은 3.5파이 립 라이너와 립 쿠션으로 구성된 2_step 립 터치 듀얼 립 펜슬로 완성도 높은 립 메이크업이 연출 가능하며 초보자도 쉽고 자연스러운 오버 립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미세한 구상 파우더를 함유하여 보송하고 오랜 시간 번짐, 묻어남 없이 첫 발색 그대로 유지되는 롱 래스팅 밀착력을 가지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뿐만 아니라 스킨 채도와 유사한 컬러로 물들 듯 발색되며, 베이스로 활용하기 좋은 차분한 컬러부터 깊이감 있는 컬러까지 총 5가지로 구성되어 있어 다양한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입큰 ‘퍼피 글로우 틴트’는 젤리 텍스처의 맑고 선명한 꿀착 코팅 틴트로 작년 하반기 출시되어 많은 사랑을 받아 온 제품으로 신규 컬러에 대한 소비자들의 기대감에 부응하기 위해 컬러를 새롭게 추가했다. 새롭게 론칭한 컬러는 총 3가지로 퍼스널 톤에 맞는 웨어러블하고 레이어링 조합이 용이한 컬러들로 구성되어 있다.

입큰의 ‘플러피 립 펜슬’ 과 ‘퍼피 글로우 틴트’는 올리브영 런칭을 기념하여 1월 22일부터 1월 31일까지 온라인몰에서 런칭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프로모션 기간 중 32%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