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엘스킨, 글루타치온 폼클렌징 ‘퍼펙트 딥 클렌징 폼’
디엘스킨, 글루타치온 폼클렌징 ‘퍼펙트 딥 클렌징 폼’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4.01.15 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흡착 클렌징 쫀-득 세안, 클루타치온으로 수분 생기 충전!”

글로벌 헤어케어 브랜드 모다모다(대표 배형진)의 스킨케어 브랜드 디엘스킨이 글루타치온 폼클렌징 ‘퍼펙트 딥 클렌징 폼’을 출시했다.

신제품 ‘퍼펙트 딥 클렌징 폼’은 탄탄한 실타래 같은 제형과 쫀쫀하고 풍성한 거품으로 눈에 보이지 않는 모공 속 피지와 노폐물까지 강력하게 제거해주는 강력 흡착 클렌징 제품이다. 또한 6가지 고-중-저분자 히알루론산 성분이 피부 장벽은 물론 피부 깊숙하게 수분을 전달해 세안 후에도 당김 없는 촉촉한 피부를 선사한다. 특히 글루타치온과 피부 미백 효능으로 잘 알려져 있는 나이아신아마이드 등 총 6가지 비타민 성분을 함유해 칙칙한 피부에 생기를 더해준다.

디엘스킨은 ‘골드타치온’을 중심으로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이는 바이오 코스메틱 전문 기업이다. 디엘스킨 R&D 센터를 통해 건강한 피부를 위한 과학 기술을 자체적으로 연구·개발하고 있으며, 선크림 및 폼클렌징을 비롯해 골드타치온 공법을 적용한 앰플 등 제품 라인업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디엘스킨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23일까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퍼펙트 딥 클렌징 폼’ 더블 세트를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퍼펙트 딥 클렌징 폼’ 더블 세트를 구입한 고객에게는 디엘스킨 ‘퍼펙트 딥 클렌징 폼’ 및 선크림 ‘골드타치온 아쿠아 선’ 샘플이 함께 증정된다.

디엘스킨 마케팅 총괄 황진현 실장은 “이번에 출시한 디엘스킨 클렌징 폼은 K뷰티를 대표하는 ‘예랑 프로덕션’ 아티스트들과 함께 테스트를 진행하며 전문성 및 제품 완성도를 한층 더 높였다”며 “겨울철 ‘퍼펙트 딥 클렌징 폼’으로 강력한 흡착 클렌징부터 데일리 수분관리까지 함께 경험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