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이트리, 신년맞이 ‘큐 포토카드’ 선착순 프로모션 진행
듀이트리, 신년맞이 ‘큐 포토카드’ 선착순 프로모션 진행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4.01.15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Z 취향 저격 더보이즈 큐 친필 다꾸템 증정

‘피부에 진심, 지구에 안심’을 슬로건으로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이는 브랜드 듀이트리가 신년을 맞아 올리브영에서 전속 모델인 더보이즈 큐와 함께하는 ‘AC 컨트롤 딥 그린 라인’의 특별 프로모션을 1월 15일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듀이트리 독자 성분인 시카민트™가 함유되어 복합 진정 케어에 특화된 ‘AC 컨트롤 딥 그린 라인’ 4종 구매자를 대상으로 최대 37% 할인에 ‘더보이즈 큐 미공개 컷 포토카드&친필 다꾸템’을 한정 수량으로 증정하는 혜택이 제공된다.

이벤트 제품은 5중 복합 진정으로 열감과 잡티 흔적 진정까지 가능한 ‘AC 컨트롤 딥 그린 카밍 에센스 기획세트’와 ‘AC 컨트롤 딥 그린 카밍 크림 기획세트’을 비롯해, 저자극 극세사 진정 패드 ‘AC 컨트롤 EX 딥 그린 카밍 패드 기획세트’, 진정과 피부결, 모공, 각질 케어 등 올인원 진정 케어 효과의 ‘AC 컨트롤 딥 그린 카밍 클레이 젤 모공팩 기획세트’으로 소비자 니즈에 따라 골라 사용할 수 있는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더불어, 자신만의 개성 표현을 중요시하는 2030세대가 '다꾸(다이어리 꾸미기)', '폰꾸(핸드폰 꾸미기)' 등 다양한 꾸미기 아이템을 활용한 ‘갓생’ 살기에 주목받는 것을 겨냥해 미공개 컷 포토카드는 물론 큐 친필 다꾸템을 증정하는 혜택을 선보인다.

해당 이벤트는 올리브영 온라인몰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트위터, 인스타그램 등 듀이트리 공식 SNS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선착순으로 운영되기 때문에 재고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듀이트리 관계자는 “2024년 신년을 맞아 피부 관리를 고민하는 소비자를 위해 ‘AC 컨트롤 딥 그린 라인’으로 독보적인 진정 케어를 제안한다”라며, “할인 혜택은 물론이고 듀이트리 모델 더보이즈 큐와 함께한 풍성한 사은품 혜택까지 준비한 만큼 듀이트리 진정 라인의 제품력을 경험할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