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바끌레르, 2024 챌린지 투어 개최
에바끌레르, 2024 챌린지 투어 개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4.01.12 1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급 골퍼를 위한 전용 스크린 골프대회

에바끌레르 골프전용 화장품이 ‘2024 에바끌레르 챌린지 투어’를 올해 1월일부터 12월까지 개최한다고 밝혔다.

‘2024 에바끌레르 챌린지 투어’는 초급 골퍼를 위한 전용 스크린 골프대회로 시상규모는 4천만원 상당이며 대회방식은 온라인 전용 및 남녀 혼합대회이다. 시스템은 비전플러스, 투비전이며 경기방식은 18홀 스트로크 플레이로 참가자격은 골프전 모든 회원으로 독수리등급은 참가불가이다.

이번 대회는 에바끌레르 주최, GPC대중골프협회 주관, 골프존 후원으로 진행되며 시상품은 autoFlex투어백 세트를 비롯해 에바끌레르 CC썬크림, 에바끌레르 내추럴 썬크림 등이 증정될 예정이다.

에바끌레르는 차별화된 골프장 마케팅을 전개하며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하며 눈에 띄는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으며 특허썬크림인 에바끌레르 골프전용 썬크림은 피부색을 보정해주고 피부결을 생생하게 표현해주어 골프필수템으로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했다.

에바끌레르는 국내 300여개의 골프장에 입점해 판매율 1위를 기록하고 있으며 호텔, 리조트, 관공소, 병원, 휴게소, 대형사우나, 강원랜드 등에 납품되어 높은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특히 다수의 글로벌 유튜브 모델을 비롯한 다양한 모델 마케팅을 펼치며 차별화된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