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젠트GC, 시그니처 퍼퓸 컬렉션 
탄젠트GC, 시그니처 퍼퓸 컬렉션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4.01.08 1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신사 선발매 통해 첫 선

스웨덴 오가닉 스킨 리빙 케어 브랜드 ‘탄젠트GC’가 ‘시그니처 퍼퓸 컬렉션’을 무신사 선발매를 통해 첫 선보인다고 밝혔다.

‘탄젠트GC’는 삶에 대한 따뜻한 애정을 바탕으로 그 따뜻한 시선을 제품에 녹여 간결하고 균형 잡힌 미니멀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브랜드로, 기존의 스웨덴 스칸디나비아 미니멀리즘 오가닉 스킨케어 라인에서 더 나아가 깊은 숲 속의 자연을 고스란히 담아내고, 자연의 소중한 것 들에서 영감 받은 시그니처 퍼퓸 컬렉션 오 드 퍼퓸을 새롭게 선보인다.

향은 총 4가지로, 숲속의 흙 내음과 이끼의 풀 내음을 담은 ‘베티버(Vetiver)’를 비롯해 쌉싸름한 오렌지와 시트러스 조화로 생기를 더한 ‘네롤리(Neroli)’, 달콤한 허니와 파우더리한 머스크가 가미된 ‘바이올렛(Violet)’, 건조한 나무뿌리에 스파이시한 블랙 페퍼를 뿌린 듯한 ‘시더(Cedar)’ 향으로 구성되어 있다.

‘탄젠트GC’는 이러한 4가지 시그니처 향의 노트를 표현하기 위해 세계적인 플로리스트 ‘M.BOZARTH’와 작곡가 ‘T.NORDMARK’ 등 유명 아티스트들과 함께 협업하여 단순히 후각이 아닌 시각과 청각으로 향기를 포착하여 비주얼라이징 하고 있다.

플로리스트 ‘M.BOZARTH’는 각 향마다 하나씩 4개의 꽃 조각상을 만들어 향을 표현하여 시각적으로 자연의 아름다움을 담았고, 작곡가 T.NORDMARK는 각 향에서 영감을 받아 향 스토리를 멜로디로 들려주며, 향기 그 자체의 고유한 특성뿐 만 아니라 원료 그 자체가 시작되는 지역의 음악적 표현들까지, 싱글 노트 안에서의 깊은 디깅을 추구하고 있다.

한편 ‘탄젠트GC’는 시그니처 퍼퓸 컬렉션의 무신사 선발매 기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월 8일부터 1월 21일까지 무신사에서 ‘탄젠트GC 오 드 퍼퓸’을 구매한 고객에 한해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이 외 바디워시, 바디로션, 핸드크림 등 전 제품 20% 할인 혜택을 함께 제공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