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방기원, 신제품 ‘시카 나노 버블 클렌징 폼’
닥터방기원, 신제품 ‘시카 나노 버블 클렌징 폼’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4.01.03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 진정에 특화, 리얼 시카 파우더 함유

퍼스널케어 전문 브랜드 닥터방기원(DR.BANGGIWON)이 신제품 ‘시카 나노 버블 클렌징 폼’을 3일 내놨다.

이번 신제품은 진정에 특화된 클렌저로 브랜드 스테디셀러인 ‘나노 버블 클렌징 폼’의 시카 버전으로 기획됐다. 기존 제품의 장점이었던 밀도 높고 쫀쫀한 거품은 그대로 살리되, 시카 성분 8종과 티트리 성분 3종을 배합해 클렌징 단계에서부터 예민하고 민감한 피부를 케어한다.

일반 클렌징 폼보다 작은 거품 입자가 모공 구석구석 깨끗하게 클렌징하고, 손바닥과 피부의 마찰을 줄여 피부 자극을 최소화한다. 4가지 식물 유래 보습 성분까지 함유돼 피부 장벽을 케어하고, 세안 후 땅김 없이 촉촉한 마무리감을 자랑한다.

특히 병풀 줄기와 잎 가루를 온전히 담아낸 리얼 시카 파우더가 피부에 직접 작용해 자극 없이 각질과 매끈한 피부결 케어를 돕는다.

브랜드 관계자는 “예민하고 민감한 피부도 순하고 부드럽게 각질을 관리할 수 있는 제품에 대한 고객들의 요청이 줄곧 있었다”며, “고객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수 차례 내부 테스트를 통해 세정과 진정을 모두 잡는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고 전했다.

한편, 닥터방기원의 신제품 ‘시카 나노 버블 클렌징 폼’은 출시를 기념해 한시적으로 51%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으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