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네피트, ‘2024 뉴 이어 컬렉션’ 리미티드 에디션
베네피트, ‘2024 뉴 이어 컬렉션’ 리미티드 에디션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4.01.02 1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로운 한 해, 새로운 나를 위한 특별한 컬렉션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benefit)가 새로운 시작인 새해를 맞아 ‘2024 뉴 이어 컬렉션’을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선보인다.

베네피트의 ‘2024 뉴 이어 컬렉션’은 새로운 한 해를 응원하고자 인기 제품을 베네피트의 아이코닉 핑크와 은은한 골드가 어우러진 골드 핑크 패키지에 담아 더욱 특별하다.

제품은 국민 블러셔 ‘단델리온’의 리미티드 에디션 ‘단델리온 골드’와 No.1 오리지널 모공 프라이머 ‘더 포어페셔널’, 그리고 올 F/W 신제품 ‘스플래시 듀이 틴트’의 ‘히트 웨이브’ 컬러 총 3종으로 구성되었다.

'단델리온 골드'는 '국민 블러셔'라는 애칭을 보유한 기존 '단델리온'에 은은한 골드 펄 한 겹을 더한 리미티드 하이라이팅 블러셔다. 단델리온의 사랑스러운 발레리나 핑크빛에 미세한 샴페인 골드 펄이 어우러져 더욱 고급스러운 느낌을 연출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더 포어페셔널' 프라이머는 2010년 출시 이래로 꾸준히 사랑받아 온 베네피트 대표 제품이다. 투명하고 가벼운 밤 타입 텍스쳐로 눈에 띄는 모공과 유분을 커버해 부드럽고 매끄러운 피부결을 완성해 준다.

'스플래시 듀이 틴트'는 가벼운 워터-글로우 텍스쳐로 물기를 머금은 듯 촉촉 탱글한 입술을 연출해 주는 제품이다. 입술에 매끈하게 밀착되어 묻어나거나 번지지 않고 오랫동안 유지된다.

베네피트 관계자는 "겨울철 추운 날씨에는 촉촉하게 윤기 나는 글로우 립과 반짝이는 펄을 활용한 샤이닝 메이크업이 인기가 높다"며 "새로운 한 해를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베네피트의 인기 제품을 특별한 패키지에 담은 '2024 뉴 이어 컬렉션'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뉴 이어 컬렉션은 베네피트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출시를 기념해 온·오프라인에서 다양한 혜택이 마련되었다. 먼저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1월 31일까지 8만원 이상 구매 시 '올웨이즈 레디 브로우 디럭스'를 증정하고, 1월 23일까지 '스플래시 듀이 틴트' 혹은 '플러시 벨벳 틴트' 구매 시 '스플래시 듀이 틴트 디럭스'를 추가 제공한다. 온라인에서는 1월 31일까지 '뉴 이어 컬렉션' 3종 중 1종 이상 구매 시 하트 손거울을 증정하는 행사가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