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바, 반얀트리 서울과 아이스링크 콜라보 선보여
달바, 반얀트리 서울과 아이스링크 콜라보 선보여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12.22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달바 트리’ 포토존과 선착순 샘플링 이벤트 진행

프리미엄 비건 뷰티 브랜드 달바가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과 아이스링크 콜라보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연말을 맞이해 진행된 이번 콜라보는 반얀트리 서울의 아이스링크장에 크리스마스 ‘달바 트리’를 선보여 달바만의 프리미엄한 무드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이번 시즌 달바의 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이효리와 함께한 ‘Beyond Double’ 캠페인 영상과 화보를 만나볼 수 있어 눈길을 끈다.

이를 기념해 달바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12월 24일, 25일, 30일, 31일에는 크리스마스와 새해 기념으로 아이스 링크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달바의 ‘프리미엄 비건 트래블 키트’를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달바 트리 앞에서 인증샷을 남긴 후 SNS에 업로드한 고객에게 건조한 계절 피부에 보습감을 채워줄 달바 ‘프리미엄 비건 스킨케어 세트’ 혹은 달바 모델 이효리와 함께한 ‘달바 비건 더블 크림’을 추첨을 통해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한 달바는 반얀트리 서울과 연말 시즌을 맞아 ‘윈터 홀리데이’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 2023년 12월 23일부터 2024년 2월 18일까지 진행되는 ‘윈터 홀리데이’ 패키지는 사랑하는 이들과 함께 낭만적인 아이스 스케이트를 즐기고 객실에서 오븟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구성된 패키지다. 객실 1박과 아이스링크 입장권, 스케이트 대여가 포함되어 있으며,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선착순 100명 한정으로 달바 비건 퍼스널 케어 세트(△세럼 클렌저 65ml △바디 클렌저 65ml △샴푸 65ml △트리트먼트 50ml)를 제공한다. 예약 및 자세한 문의는 호텔 대표 번호 또는 웹사이트를 통해 가능하다.

한편, 달바는 반얀트리 서울에서 ‘달바 프리미엄 비건 페이셜(d’Alba Premium Vegan Facial)’ 스파 프로그램을 11월 1일부터 선보이고 있다. 달바 프리미엄 비건 페이셜 스파 프로그램은 2월 29일까지 반얀트리 스파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투숙객에게는 10% 할인이 제공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